[Smigol-tasteem] 훗... 이것도 고기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훗... 이것도 고기다!!







형님들~ 날씨 겁나게 추운데 아침에 출근하는데 서리가 쫘악~ 깔려있더라구. 내 맘도 얼마나 춥던지. 내 맘 알지? 그래서 지금은 배고프니까 미골이가 먹었던 미트볼 오므라이스를 올릴꺼야. 요기는 고양 스타필드에있는 마음과 마음 이라는 곳이고 내가먹은 것은 미티볼 오므라이스 정식 13000원 짜리였어. 요즘 참 밥값 너무 비싸긴하다 그지~? 그래도 따뜻한 고기를 수저로 짤라 먹으며 부드러운 오므라이스 소스가 묻은 볶음밥은 정말 맛있더라구!





상호명 : 고양 스타필드 마음과 마음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insert Img
이게 13000원!





insert Img
양이 꽤 많아~ 호로록 맛있어 ㅎㅎ





insert Img
먹기전에 셀러드 좀 먹어쥬고~





insert Img
스파게티 옵션은 빼도 될 듯 ~ 맛 별로야~





insert Img
고기가 잘 익었지? 부드럽기도하고 맛있어~





그럼 다들 추운데 국물에 소주 한 잔 끌리지 안는가!? 상사 뒷담화 하면서 먹는 술이 꿀 맛이제!? 그럼 즐거운 저녁시간 가즈아~~










맛집정보

고양 스타필드 마음과 마음​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창릉동 고양대로 1955


[Smigol-tasteem] 훗... 이것도 고기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teemmonsters] 레벨, 마나 제한과 상성문제

어제부터 오늘까지 스팀 몬스터 게임을 해 보면서 느낀점 입니다. 제가 게임을 하면서 느낀거라 ...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migol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아오 배고파
빨리가서 밥먹어야지

ㅎㅎ 굿모닝!! 불금 가즈아!

미트볼...!! 좀만 더 컸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집에서 만들어먹어야 크게 만드는데!!

가격이 너무하네;;
그래도 맛있어서 다행 ㅎ

ㅎㅎ 스타필드는 다 가격이 저정도 ㅠㅠ

항상 테이스팀을 보면 식욕이 막 올라오네요.ㅎㅎ

식욕업!!

스파게티 빼고 미트볼을 큼직하게 올려주면 더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맛있어보이는데 13000원... 요즘 음식 가격이 많이 올라서 부담스러울 때가 있더라구요. 스파게티맛이 별로였다니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