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할로윈시즌!몬스터 와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할로윈시즌!몬스터 와퍼!




오늘 하루의 마무리는 깔끔하게 테이스팀으로! 요즘 햄버거집 대세는 버거킹 인듯 그 중에서 신메뉴가 나왔는데 리뷰를 해보겠음! 내가 먹은 것은 몬스터 와퍼! 무려 패티가 3단임! 하나만 먹어도 배터짐! 물론 맛도 좋음!




나는 4750원에 단품만 구매해서 먹었음.






insert Img
버거킹 싼 메뉴보다 버거가 훨씬 큼





insert Img
고기 패티의 불향도 좋고 치킨 패티도 간이 잘 되어있음





insert Img
약간 소스가 부족한 감이 있음. 소스를 만들때 추가해달라고 요청하자.







insert Img
매콤하니 아주 조합이 좋음~




꺼억~ 잘 먹었다!





형님들 불금 달리는 거 RG? 가즈아~










맛집정보

버거킹 남부터미널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효령로 292


[Smigol-tasteem] 할로윈시즌! 몬스터 와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충격적인 비주얼을 기대했는데!ㅋㅋㅋ
c.png

맛있는 비쥬얼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migol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저도 몇일 전에 먹어봤는데 진짜~ 량이 어마어마하더군요~. 하지만 순삭으로 냠냠 ㅎㅎ

하나먹으니 배가 뽈록!

버거 맛있어 보임 ㅋㅋ

버거킹은 다 맛있어여~ㅋㅋ

와퍼 크기가 엄청 크군요.

햄버거가 크긴 큽니다 ㅋㅋ

햄버거는 역시 버거킹이지. 다른건 맛이 안나

마자마자 맥날보다 맛난 듯

와퍼는 언제나 진리ㅎㅎㅎ

할인할때 먹어야 더 꿀맛!

버거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그런데 닭고기 특유의 퍽퍽함은 좀 아쉽지만...^^

아쉬운게 저는 소스가 좀 부족했어요 ㅎ

아 맛나보입니다!!! 와퍼 버거가 땡기네요 ㅎㅎㅎ소스추가는 꿀팁!

ㅎㅎ 약간 부족한 소스!

패티가 두 종류나...ㅎㅎ
일년에 한두번 먹는 햄버거...
곧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단품 사와서 맥주랑 먹어도 맛나겠어용~~!!)

집에서 개걸 스럽게 먹어주는게 햄버거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