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춘천하면 닭갈비!?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춘천하면 닭갈비!? 🐓👍



상호명 : 강촌1번지 닭갈비 막국수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강촌1리 339-7

안녕하세요!!@smigol 입니다. 주말에 가평 빠지놀러가면서 근처에서 숙박도 해결하고 맛난 닭갈비도 먹고왔습니다. 진짜 7월인데 너무너무너무 더워서 기절 할 뻔했지만 밖에 최대한 안나가면서 에어컨 앞에서 주말을 보내다왔습니다. 펜션 알바생에게 어디가 맛집이냐고 물어봤더니 저 집 가보라해서 가봤는데 양도 엄청 많고 맛도 좋내요. 우선 제일 시원했어요. 에어컨이 아주 빵빵하더라구요.





insert Img
양 푸짐합니다~



insert Img

치즈 떡도 들어있고 3인분 시켰는데 다 못먹고 남겼어요. ㅋㅋ 양 뭐이리 많은지

insert Img
사장님이 타지않게 계속 볶아줍니다.



insert Img
그리고 막국수! 15000원인데 양 엄청 많았어요. 솔직히 저런 곳은 양도 적고 가격도 비쌀거라 생각했는데 물가가 전체적으로 저렴한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냉 육수를 따로 줘서 막국수에 육수 부어서 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맛있었답니다.



insert Img
그리고 후식으로 카페에와서 녹차라떼~ 고소합니당. ㅎㅎ

주말 쪄 죽을 것 같은데 다음주는 더 걱정입니다. 비가 시원하게 와주었으면~ 비님아~


맛집정보

강촌1번지 닭갈비 막국수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강촌리 339-7


[Smigol-tasteem] 춘천하면 닭갈비!?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smigol님의 퀄리티 높은 <강촌1번지 닭갈비 막국수>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춘천닭갈비 너무 맛있겠엉~ㅎㅎ 아...먹고싶어라~ㅎ

맛있어요~

진짜 맛나보여요..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igo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하~ 맛나보이네요 닭갈비!!


스미골님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테이스팀과 비지가 동시에 가능한건가요?!

테이스팀으로 비지 태그넣어서 글쓰시고 비지로 들어가서 글수정하시면 될 거에요~

닭갈비도 맛있어보이구 볶음밥도 맛있어보이네용
근디 저는 막국수가 완전 땡기네욧ㅎㅎ

막국수 시원하니 여름에 딱이에요 ㅎㅎ

esa comida se ve muy buena excelente foto

편안한 휴가 보내고 계시나보네요.. 날씨가 더워서 죽겠네요...ㅎㅎ

에어컨 없으면 어떻게 살죠 ㅠㅠ

닭갈비에 막국수! 환상이죠. 먹고 싶네요.한국 가면 먹어어지 ㅋㅋㅋ

한국 언능 오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