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탐방]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온 광주 매월동 송현 불고기맛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so5130 입니다.

오늘은 광주 맛집으로 유명했었는데,

백종원씨가 삼대 천왕에서 드셔서 더 대박난

송현불고기를 먹으로 갔습니다.

KakaoTalk_20180606_205731373.gif


이런데에 맛집이 있따구??!!

한적한 곳에 있네요 ^^

차 없으면 오기 힘든 곳인것같아요.

그럴땐 본점 나주 송현불고기로 고고씽!!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주차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KakaoTalk_Moim_6txWNOINAiQRpg2fgcOQaR6Gq2Z0fD.jpg

각종 방송국에 나왔던 맛집!!

KakaoTalk_Moim_6txWNOINAiQRpg2fgcOQaR6Gq31cEp.jpg


먼가 허름한게 맛집 스멜 나지않나요..?? ㅎㅎㅎ

점심시간 한참 지나서 가서,

웨이팅은 다행이 없었습니다.

KakaoTalk_Moim_6txWNOINAiQRpg2fgcOQaR6Gq33809.jpg

자 이제 들어가보겠습니다.

KakaoTalk_Moim_6txWNOINAiQRpg2fgcOQaR6Gq3ccFj.jpg


룸도 3군데나 있었어요.

꽤 크더라구요,

테이블도 넉넉잡고 30테이블정도는 될것같아요^^

KakaoTalk_20180606_203423148.jpg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보이는 주방 모습입니다.

주방이 위생적이였어요.

안심하고 본격 적으로 먹으러 가볼까요^^

KakaoTalk_Moim_6txWNOINAiQRpg2fgcOQaR6Gq4zsgp.jpg


메뉴판 아주 심플합니다.

선택장애 있으신분들 여기 가시면 ,

메뉴 걱정 안해도되요ㅋㅋㅋ

왜냐면.. 메뉴가 하나밖에 없어요 ㅋㅋ

사람 인원수대로 불고기 시키고 공기밥 시키고

1년전쯤 방문했을땐,

1인분에 8000원 이였는데,

가격이 점점 오르네요..

KakaoTalk_Moim_6txWNOINAiQRpg2fgcOQaR6Gq4xwUp.jpg


기본 반찬들이 먼저 나왔어요.

쌈은 필수!! 막된장, 생마늘, 고추, 어묵볶음,

배추김치, 양파조절임 , 팽이버섯볶음

이렇게 준비됩니다.


KakaoTalk_Moim_6txWNOINAiQRpg2fgcOQaR6Gq4n4WZ.jpg


공기밥을 시키면

된장국도 함께 나와요.

칼칼하니 좋쿠나!!


KakaoTalk_Moim_6txWNOINAiQRpg2fgcOQaR6Gq4vBy9.jpg

KakaoTalk_Moim_6txWNOINAiQRpg2fgcOQaR6Gq4rcIN.jpg

드디어 등장한 오늘 메인이 나왔어요!

1인분씩 메뉴가 나와요.

고기가 식으니까 일 인분 먼저 주고,

그다음에 일 인분 주고,

테이블마다 5분 정도 씩 텀을 주고 나오는 거 같아요.

고기가 구워져서 나오는거라

한꺼번에 나오면 식어서 맛없을것같은데,

이렇게 나눠져서 나오니까,

고기가 식지않고 계속 따뜻한걸 먹을수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KakaoTalk_20180606_210242400.gif



대패만큼은 아니지만 ,

고기가 얇아요!!



KakaoTalk_Moim_6txWNOINAiQRpg2fgcOQaR6Gq3gSxr.jpg


ㅋㅋㅋ3인분 시킨 저희는

이렇게 3접시가 쌓였어요.. ㅋㅋㅋ

향긋한 숯향이 고기에 묻혀 나와요.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그때 바로 구워서

나오는거같아요.

고깃집을 가면 항상 막내인 제가 구워야하는데,

여긴 구워져서 나오니 너무 좋아요!!

KakaoTalk_Moim_6txWNOINAiQRpg2fgcOQaR6Gq4lqDL.jpg


쌈을 야무지게 싸서 먹고 또먹고!!

공기밥은 사람 수 보단 1개 적개 시키고,

고기를 더 먹는게 좋을듯해요ㅎㅎ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다.

KakaoTalk_Moim_6txWNOINAiQRpg2fgcOQaR6Gq353m9.jpg


명함도 멋지네요 ㅋㅋ

오늘도 이렇게 배를 두둑히 채워 가네요^^

이상 내가 소개하는 이번주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맛집정보

송현불고기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서구 서창동 사동길


[FOOD/맛집탐방]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온 광주 매월동 송현 불고기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513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군침흘리고갑니다!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메뉴가 아주 간단해서 좋네요.
이런곳이 동대문에 정말 많은데,
나중에 동대문에서 먹은거 하나 올려봐야겠네요 ㅋㅋ

ㅎㅎ네네!! 대표 메뉴 하나 있는게 좋았어요 ^^

대표메뉴 하나여야 ㅋㅋㅋ 들어가서 고민도 안하니!

담양 쪽에 이 집 원조가게가 있는걸로 아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ㅋ 그곳은 가봤는데 맛있긴 하더라구요.ㅋ

본점 나주에있어요 ㅎㅎ!!
저도 거기 간다음에 너무 멀어서 집 근처로 왔네요~~^^

엄청 자신감 있는 메뉴판이군요ㅋㅋㅋ 맛있게네용

네네!! 맛있어요 ㅎㅎ !!

(메뉴판도 명함도 장난 아니다...)

그런데 광주에 살고 계셨군요.
저도 광주에 있는데...
언젠가 오프라인 밋업때 보아욬ㅋㅋㅋㅋㅋㅋ

고기 좋아하는데 좋은 맛집 추천 감사드려요 :)

헉 광주분이셨군요 ㅎㅎ !!
밋업때 보는 그날까지 열심히 포스팅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짱짱맨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매일 출동!! 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항상 많은 도움 받고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