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조개빵에 싸먹어 봐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감성.JPG
합정 프루지오에 있는 감성아시아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쉬림프 워머플레이트를 주문했어요.
랩이랑 4가지 소스가 같이 나오고 쉬림프 중한 종류는 비프나 코프밸리 치킨 등으로 변경이 가능해요

ㅈ.JPG
저는 쉬림프 워머플레이트에 몽골리안비프로 한종류 바꿔서 주문하고 조개모양빵을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나오자마자 비주얼에 감동했답니다.

비주얼.JPG
비주얼이 워낙뛰어나서 보는맛이 있어요.
특히 새우와 비프를 함께나오는 맥앤치즈와 같이 먹으면 찐득하면서도 고소하고 맥주랑도 너무 잘어울려요

조개빵2.jpg

조개빵.jpg

조개모양 빵은 먹고 나서 하나 더 리필했는데 3500원정도 내고 먹을 값어치가 있어요. 빵에 고기와 코울슬로를 같이 넣어서 먹으니 상큼한 끝맛으로 다른 2가지 요리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맛집정보

감성아시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포은로 14


귀여운 조개빵에 싸먹어 봐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obijayutong,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If you are interested in claiming free Byteballs ($10+), just for having a Steem account, please visit this post for instructions: https://steemit.com/steem/@berniesanders/do-you-want-some-free-byteball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bijayuto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