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여행, 그리고 맛집을 찾는 나의 즐거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여행, 나의 바쁜 시간에 쉼표
여행, 그 순간 순간의 멋진 기억
여행,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

그 만큼 소중한 시간이다.

오늘은 나의 소중한 여행 시간과
거기에서 맛 보고 잊혀 지지 않은 맛집을 이야기 하려고 해요 ^ ^

맛집 ? 많은 사람들이 찾아 가는 곳
맛집 ? 줄 서서 먹는 곳

그런데, 그 만큼 맛있는 곳
오늘은 저의 입을 자극한 순두부를 이야기 하려고 해요.

insert Img

현재 나의 영원한 동반자가 되려는 그 사람과 함께,
속초 여행을 떠나고, 거기에서 찾아 낸 맛집!!

insert Img

초당 할머니 순두부 - 속초 맛집

속초 그러면 나오는 많은 맛집 키워드 중,
단연 빼 놓을 수 없는 키워드가 순두부 입니다.

오징어순대, 물회, 메밀전병, 메밀국수, 그 외 많은 항목이 있는데,
저는 이 순두부가 제일 기억에 남아요.

그거 말고, 또, 하나~~~~~~~~ 꼬막 무침도 있는데,
그 무침은 당연 맛있기도 했지만,
순두부가 제일 더 생각나는 이유는?

바로 건강한데, 맛있고, 먹고 나서 부담이 없었어요.

insert Img

시간을 잘 보고, 맞춰서 가는 편을 추천 드려요.
물론 대기 시간이 그리 길지는 않은데,
시간을 잘 맞춰가면? 식사 시간을 지나서 가거나,
조금 브레이크 타임 살짝 앞에 가면, 사람들이 좀 적어서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insert Img

메뉴를 보면, 얼큰째복순두부? 머지 하실지 모르는데,
이게 우리가 익숙한 빨간 순두부예요 ^ ^

모두부도 너무 먹고 싶었는데,
둘이 가서, 순두부만 먹고 왔지만,

다음에 꼭 모두부와 막걸리, 그리고 순두부로 채울거예요^^

모두부가 정말 부들부들 하고,
많은 분들이 주문해서 먹었어요.

insert Img

정말 반찬도 맛깔 나고,
건강하지만 맛있는 맛의 반찬들.
반찬과 밥만 있어도 정말 세 그릇 비워 줄 수 있습니다.

순두부의 식감이
왜 치즈 처음 만들면, 몽글 몽글하게 올라오는
쫀득하고, 부들 부들한 맛?

순두부가 이제까지 제가 먹은 순두부는..
다 순두부가 아니였다능.. ㅠㅠ

여기 순두부 먹으면,
정말 순두부가 어찌, 이래? 할지도 몰라요.

저 순두부 백반 시키면,
항상 국물과 건더기를 좀 남기는데,
여기서, 다...........쏴악 긁어 먹어서,

제 동행자가?
한 그릇 더? 를 저에게 한 마디를..

insert Img

속초를 가면, 여행길에 꼭 메모해서
순두부 한 그릇 하세요^^

적극 추천 하는 나의 맛집 리스트 였습니다.


맛집정보

초당할머니 순두부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초당순두부길77번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harmonic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근처 갈일 생기면 순두부 먹으로 들려봐야 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