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블리]옛날 그 숯불꼬치 맛을 느끼고 싶다면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소주블리입니다!
옛날 그 바베큐향 가득한 숯불 꼬치 다들 좋아하시죠?
생각해보니 정말 꼬치 싫어하는 사람은 한번도 못본것같아요 !
두툼한 닭고기에 왕만한 대파까지! 파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숯불에다가 구운 대파는 왜이리 맛있는지요..
과장 조금 보태서 고기만큼 맛있는것같아요 히히

오늘은 그런 숯불 꼬치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저는 주로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싶거나
저녁 먹고 살 출출할 때,
혹은 그냥 그저 단지 시원한 생맥주가 먹고싶을 때 :)
방문하곤 한답니다

IMG_0088.jpg

자리잡기도 전에 들어가면서 이모 생맥주 2잔이요~하고 앉아주는 센스 !
그럼 추억의 기본 안주 !!
무우와 호프집과자(다들 아시죠..? 손가락에 끼워서 먹는 그 맛)와 함께 생맥주를 가져다 주신답니다.

그 다음에 본격적으로 꼬치를 시켜볼까요?

IMG_5849.jpg

사실 메뉴 사진을 찍는걸 깜빡해서 다른 테이블 메뉴판을 찍었어요 헤헤.. 메뉴만 참고해주시면 될것같아요!
저희는 2인이 가서

  • 특선 닭꼬치(소금) x 2
  • 롱다리닭꼬치 (양념) x 2
  • 염통꼬치3개
  • 생맥주 500cc x 2

요렇게 시켰답니다
메뉴는 소금 / 양념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IMG_0090.jpg

IMG_0091.jpg

흐아.. 저 자태를 보세요 ㅠㅠ
특선 닭꼬치와 롱다리꼬치는 비슷한데..
롱다리가 좀 더 크고 개인적으로 롱다리가 더 맛있었습니다 !
염통은 다들 느낌 아시쟈나여~ 초등학생때 방과후 분식집에서 마구마구 먹던 그 맛 ㅎㅎ
그래서 염통은 보이면 무조건 기본으로 한 세트는 시키는 것 같아요!

정말 닭고기도 쫄깃쫄깃하니 맛있는데 대파도 어쩜 그리 단지.. 같이 먹으면 환상입니당
게다가 중간 중간에 있는 떡도 숯불에 살짝 구워진..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득하고 .. 거기다가 골이 띵해질 정도로 차가운 생맥주 한모금 꺅!

IMG_0089.jpg

이번엔 둘이 저녁도 안먹고 가서 배부르게 먹고 온 것 같아요 :-)
흠.. 개인적으로는 양념 < 소금이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소금~ 무조건 소금~ 하고 갔는데
롱다리가 워낙 맛있어서 그런지 양념이 더 맛있더라구요?
저번에도 저저번에도 분명! 소금이 더 맛있었는데 말이에요..ㅋㅋㅋ!
그래서 다시 한번 더 갈라구요 히히
그땐 롱다리 소금으로 먹어보겠습니다!!!

IMG_0095.jpg

광진구 맛집 !
광진구 중곡동 맛집!
군자역 맛집!

숯불 냄새 자작한 추억의 닭꼬치가 드시고 싶다면
무조건 추천해드리는 맛집입니다!
생맥주는 무조건입니다 무조건!!!!!!!!!!!!

  • 처음 주문은 4개 이상
  • 추가 주문은 2개부터
  • 꼬치/생맥주 포장 가능
    (주문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구워주신답니다! 덕분에 가게 안에는 행복한 바베큐 향이 가득가득..)

IMG_5917.jpg

여름의 기운이 가득 몰려오는 요즘
퇴근 하고 바베큐 꼬치에 시원한 생맥주는 어떠세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오늘 술은 무엇인가요?

@sojuvely


맛집정보

숯불직화꼬치바베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141-2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141-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오... 엄청 맛있겠는걸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아주 괜찮았어용 ㅎㅎ

?
압. 난 여기 첨 보는디 언제 갔음.

자주감 ㅋㅋㅋㅋㅋㅋ 일로 이사오랑께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juvel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

우와 먹스팀 테이스팀 모두 제가 좋아하는 건데... 기대할게요!! 팔로우합니당 ㅎㅎ

ㅋㅋㅋ먹는거 좋아하시나봐요 !!! ㅎㅎ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