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블리] 방파제 옆에서 해산물을 먹고싶다면, 울산 꽃바위 포장마차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소주블리입니다.
여러분들은 해산물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해산물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사람입니다..

그런 제가 해산물을 먹는데 있어선 남한에서 감히 최고라고 생각되는 !!! 그만큼 가장 좋아하는 곳을 !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울산 꽃바위 포장마차촌입니다 :-)

IMG_5575.jpg

돌멍게, 해삼, 전복, 개불, 소라, 산낙지 등 다양한 해산물을 가득 즐길 수 있답니다 :)
기본으로 나오는 홍합탕도 아주 술도둑이지요..

IMG_5576.jpg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해산물 한 점 쏘주 한 잔~

IMG_9415.JPG

저 살얼음 보이시나요 !!!!!!
이모가 주시는 소주를 파바박 내려치면
살얼음 낀 소주를 맛보실 수 있답니다
이러니 제가 이 곳을 좋아할 수 밖에요 ㅠㅠ

IMG_8915.JPG

저는 갈때마다 라면을 꼭!시켜서 먹는데요
각종 해산물이 든 라면은 면발부터 그 국물까지 키야.. 끝내줍니다..
지금 당장 이곳으로 순간이동하고 싶어집니다 엉엉

IMG_9416.JPG

IMG_5587.jpg

IMG_8205.JPG

IMG_8198.JPG

막 엄청 붐비는 곳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조용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끼리 가셔도 좋을 것 같고 데이트 장소로도, 친구와 가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

IMG_5576 (1).jpg

해산물과 바다 그리고 소주를 사랑하신다면 꼭 가보셔야 하는 이 곳 :)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이상 소주블리였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의 술은 무엇인가요?

@sojuvely


맛집정보

은빛해물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동 서진길


[소주블리] 방파제 옆에서 해산물을 먹고싶다면, 울산 꽃바위 포장마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컥 이런 곳 그리고 이런 안주가 있는데 소주를 안먹으면 천벌받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바로 제 말이 그말입니다 !

어우.. 난 왜 아직도 저 흐물렁이들이 정이 안가냐..

아직 오빤 멀었숨..

우아맛나보여요

최고 최고 !!! ㅎ_ㅎ 먹스팀님도 해산물 좋아하시나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juvel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바닷가에서 저런안주와 쏘주를 마신다면
지상낙원에 한발짝 더 가까이 가는 것이지요
부럽 부럽

오 알아주시니 감사합니다 :-) 정말 지상낙원이 따로 없었습니다 !

우와 제가 좋아하는 것들 집합체네요!! 술이 정말 술술 들어가셨겠어요!!

해산물 좋아하시나봐요 !!!!! 반가워요 히히 !!!

엄청 신선해보여요 !!

바로바로 수족관에서 꺼내서 손질해서 주시니 싱싱할 수 밖에요!

와우~ 울산이 고향인데 울산가면 방어진 놀러가야겠군요~

저도 해산물에 환장합니다~

헉! 저두 울산이 고향이라 해산물에 환장하거든요 ㅎㅎ
내려가면 무조건 들려요!!

바닷가에서 해산물에 소주라니요 너무 부럽습니다.

다음에는 광안리 포장마차관련해서 포스팅 할테니 꼭 보러와주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