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블리] 중독되는 마라샹궈를 먹고싶다면 이 곳으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소주블리입니다 !
테이스팀 주제를 보고 반갑기 그지없었던 저입니다.
주제에 딱 맞는 중식당을 알고 있거든요!!!!!!!
건대에 위치한 마라샹궈집으로, 저의 최애 술집이랍니다..
한번 먹고 완전 빠져버려서 홀린듯이 재방문하게 되더라구요 하하

IMG_2075.jpg

바로 이 집입니다 !
인기가 많아 2호점을 냇다고는 들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밝은 형광등 밑에서 술마시는건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계속 1호점만 가고 있습니다 :)

더 깔끔한 곳을 가고싶으시다면 2호점으로 가시면 될 듯 해요 :-)

IMG_0102.jpg

  • 취향에 따라 넣고싶은 야채나 다른 아이들(소시지, 완자 등등)을 넣으시고
  • 고기를 고릅니다 (소/돼지/양)
  • 다음 매운맛을 정하면 끝 !
  • 무게에 따라 가격 측정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야채(청경채와 팽이버섯, 배추, 숙주!!!!!!!)는 아무리 많이 넣으라고 해도 과장이 없을만큼.. 무조건 무조건입니다. 풀로 채우세요..
다음은 감자!!!
그리고 양고기에다 조금 매웃맛을 해서 먹고 있어요

IMG_1493.JPG

IMG_2514.JPG

캬.. 정말 중독된답니다..
데려간 친구들 10명 중 10명 전부 만족하더라구요
맛이 아주 짜릿해.. 신기해.. 중독돼.. ㅎ
다음날 점심까지 그 향이 입에 남아있는듯 하답니다

아 ! 꿀팁아닌 꿀팁은
마라샹궈가 자극적이고 맵기 때문에
저는 갈때마다 꽃빵과 계란볶음밥을 무!조!건! 같이 시켜서 먹는답니다
계란볶음밥도 심심한 그 맛이 은근 중독적이라ㅋㅋㅋㅋㅋ한번은 4번인가 시켜먹은 적도 있네요ㅋㅋㅋㅋ
같이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IMG_5947.PNG

IMG_5949.PNG

IMG_5950.PNG

IMG_5951.PNG

IMG_5946.PNG
치얼쓰!
한번 갈때마다 두당 2병은 거뜬히 먹고 온다는 그 집 !
추천합니다!
다시 한번 야채 많이 넣을 것을 추천하며..
꽃빵과 계란볶음밥은 필수라는 것을 말씀드리며..
저는 물러갑니다 총총총

오늘 여러분들의 술은 무엇인가요?

@sojuvely


맛집정보

전통중경마라샹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4동 동일로18길


[소주블리] 중독되는 마라샹궈를 먹고싶다면 이 곳으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딱 소주안주 각이네요 ㅎㅎ
침고엿어요 ㅎㅎ
사진을 잘 찍었네요
보팅으로 응원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저도 응원갈게요 히히 !!!

맞은편 다 내고 ㅋㅋ
포스팅 거리 뺏김..

ㅋㅋㅋㅋㅋㅋㅋ아마 웬만한거엔 앞자리 다 오빠 아닐까 ㅋㅋㅋㅋㅋ ㅎㅎ오빤 핸드폰 부터 바꿔야함..

와 입에 침이 진짜 고이네요~

저두요..ㅠ_ㅠ.. 먹스팀 짱짱!

제가 아는동네라 친근하네요.. 전 주로 마라롱샤 매니아라..소주님 추천으로 다음번에는 샹궈도 먹어봐야겠네요.. ^^

오 근처에 사시나봐요! 저는 샹궈만 먹어봤는데 마라롱샤도 맛나나용!?

한국에 있으면 당장 달려가고 싶을 정도의 제 취향의 음식이네요.. 그렇지 못하는 게 아쉽긴 하지만,, 다음 기회를 노리겠습니다.. ^^

전 멕시코 음식이 너무나 먹고싶어요...!!!!! ㅎㅎㅎ!! 다음에 한국 오시면 꼭 방문해보셔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juvel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닷 !

아직 마라샹궈는 도전해보지 못했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꼭 도전해보셔요!!!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도록 수 있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근처에 사시나봐요 :) 꼭 도전해보셔요!

건대 앞은 양꼬치에서 마라샹궈로 유행이 바뀌고 있는건가여? ㅎㅎ

그런가요!!?? 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맥주보다는 소주파라 마라가 훨씬 좋더라구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짱짱!!!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572.53
ETH 2995.5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