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해장 곱창전골이면 곱창 못먹던 사람도 곱창 매니아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작년에 마마무의 화사씨가 곱창을 정말 맛있게 드신 뒤로 한동안은 곱창집들에 사람이 가득차서 곱창을 구경하기 힘들었던 시절이 있었죠...!!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삼성역 주변에 위치한 중앙해장이라는 곳입니다.

이 곳은 제가 참여하는 수많은 모임들, 톡방들에서 거의 빠짐없이 등장하는 곱창전골 맛집임과 동시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곱창전골 식당이기도 합니다!

중앙해장2.jpg

삼성역 1번이나 2번출구로 나와서 하얏트 호텔을 끼고 골목으로 들어가서 쭉 직진하다보면 이런 곳이 등장하게 됩니다.

6시 이후에는 대기가 많아지는 듯 했습니다. 저는 5시 반쯤에 가서 대기는 없었지만 다 먹고 나오니 엄청난 줄이 있더라구요.

중앙해장3.jpg

저는 곱창전골 중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결코 저렴하다고는 하지 못하겠습니다....만!! 제 기준으로는 이 가격만큼의 맛을 제공한다고는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곳에서 곱창을 먹을 때 느끼는 약간의 잡내도 없고 국물에서 조미료 등의 인공적인 맛도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곱창이 신선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곱창은 냉동 들어가면 바로 알 수 있는 특유의 누릿함...??이 있죠. 곱창을 잘 드시지 못하던 저희 숙모께서도 중앙해장에서는 곱창을 정말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중앙해장5.jpg

중앙해장4.jpg

김치는 옆에 조그만 항아리(?)에 들어있어서 계속 꺼내먹으면 됐습니다!!

중앙해장6.jpg
이렇게 잘 끓으면 곱창과 야채를 흡입해줍니다.

  • 국물은 미쳤습니다. 정말...ㅜㅜ 자연스럽게 소주를 주문하게 됩니다....

중앙해장7.jpg
기본적으로 면이 제공되기는 하지만 부족하신 분들은 추가로 주문해서 드셔도 됩니다!!
육수가 부족하면 추가해달라고 하시면 되구요!!

중앙해장8.jpg

밥을 볶지 않으면 또 섭섭하죠!!ㅎㅎㅎ

볶음밥까지 클리어 해주면 중앙해장의 곱창전골은 끝이 나게 됩니다.

혹시 곱창 특유의 냄새가 두려워서 곱창을 즐기지 못하시는 분들은 중앙해장에 가셔서 즐겨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맛집정보

중앙해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96-16


중앙해장 곱창전골이면 곱창 못먹던 사람도 곱창 매니아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Tiffany입니다^^!
@solar-junely님의 퀄리티 높은 [중앙해장 곱창전골이면 곱창 못먹던 사람도 곱창 매니아로!! ]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olar-junel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요즘 곱창전골 잘하는데가 잘 없던데 가보고 싶네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아마 실망하시지는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같이 갔던 분들 중 별로라고 하신 분은 아직 없으시더라구요 ㅎㅎ

Congratulations @solar-junel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곱창전골 먹어본지 오래인데, 생각나네요. 맛있겠어요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리 ㅎ

짱맛이에요!!ㅎㅎ
조만간 또 갈까 고민중이에요...ㅎㅎ

좋은 리뷰 감사드립니다. 여기 유명하던데 아직 못가봤어요... 해장국도 그렇게 좋다는데 말이죠.

오옷!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유명하다고 이야기 듣고 가족들한테 말했더니 다들 가봤다고...ㅎㅎ 다음번엔 해장국을 먹어보고 다시 포스팅을 해봐야겠네요!!

아.. 곱창전골.. 괜히 봤습니다 흐엉 😭

죄...죄송합니다..!!!ㅎㅎ 그치만 너무 맛있었는걸요ㅜㅜ

푸짐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