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 ! 한입 하실라예? 파리 마래지구 Kraft Hod dog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마래지구에 요즘핫한 핫도그 집이 있습니다.
평소 햄버거 피자만 먹으니 다른걸 계속 찾게됩니다. ㅎㅎ

IMG_9445.JPG

핫도그에 중심 ! 핫도그에 이거 없음 핫도그가 아니지 !
탱글탱글해보이는 소시지가 잘 익고 있어요.

IMG_9446.JPG

핫도그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요.
저는 아보카도 핫도그를 선택 했습니다. ㅎㅎ

IMG_9447.JPG

매장 정면엔 가격과 세트메뉴 소개가 있네요.

IMG_9444.JPG

짜잔 ! 기대하시랏 개봉박두 !
튀긴양파 가루와 안에 발라져있는 아보카도 치즈 소세지 양상추가 들어있어요. ㅎㅎ
한입 베어 먹으니 소세지 육즙이 팡 하고 튀어 나옵니다.
저 양파 가루와의 콤비네이션이 참 좋네요.
IMG_9448.JPG

마래지구에 출출할때 하나드시기에 딱 좋은 핫도그집 !
나만 알고 싶었지만
용기내어 알려드립니다. ㅎㅎ

Kraft Hot Dog 한입 하실라예~~


맛집정보

kraft hotdog

score

15 Rue des Archives, 75004 Paris, 프랑스


핫도그 ! 한입 하실라예? 파리 마래지구 Kraft Hod dog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15 Rue des Archives, 75004 Paris, 프랑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ongjecha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네~~ 한입하고 싶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388.48
ETH 2984.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