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오뎅 한접시와 전통 분식 오빠네떡볶이 !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떡볶이는 밀떡을 좋아합니다. 오뎅 한그릇과 같이 먹으면... 최고죠 ㅎㅎ

IMG_5087.jpeg

자주 가는 분식집은 오빠네 떡볶이 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늘 떨어지지 않는 퀄리티와 친절함으로 기분 좋은 곳입니다 !

IMG_5523.jpeg

보니까 사장님이 기부도 많이 하시고 학생들도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ㅎㅎ

IMG_5525.jpeg

일산에서만 봤었는데 서울에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 인생 떡볶이집 !! 꼭 가보세요 !!


맛집정보

오빠네떡볶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중앙로1275번길 38-5


뜨거운 오뎅 한접시와 전통 분식 오빠네떡볶이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중앙로1275번길 38-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ongjecha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일단 그릇에서 만점 드립니다.
옛날 떡볶이집그릇같아서 너무 맛있어보여요

역시 떡볶이는 그릇이죠잉 !

Posted using Partiko iOS

떡볶이가 맛있겠네요.

ㅠㅠ 떡볶이가 그립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추운겨울 따끈따끈한 오댕이 좋지요.

오댕국물 들이키면 이게 호사이지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94.25
ETH 3062.19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