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안동장 버섯짬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간만에 서울나들이에 신나서 서울 짜장면과 짬봉은 어떤지 구경이나 해보자 ! 하고 인터넷 검색후 찾아가보았습니다.
이미 인터넷상에서는 맛집이더군요.

IMG_5351.jpeg

보이지는 않지만 테이블수가 많았습니다.
거의 손님이 차 있는 상태였구요.

IMG_5352.jpeg

내 사랑 짜장면 한그릇을 시키고

이가게 자랑인 버섯짬뽕을 시켰습니다.

IMG_5354.jpeg

비쥬얼 좋습니다.
맛은 감히 평가하자면
정말 국물이 깔끔하고, 평소 먹던 맵고짜던 짬뽕이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진한 국물에 버섯향과 식감이 좋았습니다.

IMG_5353.jpeg

짜장면과 짬뽕엔 찹쌀탕수육이 빠질순 없죠 !

더욱더 빠질수 없는건...

IMG_5355.jpeg

요고죠 ! 소주한잔 털어넣으니 행복하더군요.
그외 볶음밥도 시켜보았는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을지로에 가서 짬뽕 한그릇에 소주한잔하세요^^ !


맛집정보

안동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3가 315-18


을지로 안동장 버섯짬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ongjecha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버섯 좋아하는데..
버섯 짬뽕이라니 너무 맛있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맛있더라구요 ㅎㅎ 시간되실때 한번 가보셔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버섯짬뽕 끌립니다.

ㅎㅎ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먹으니 맛은 더 맛있더라구용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