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를 부르는 국물 79네 수육국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식당에 가서 음식을 주문할때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메뉴가 좀처럼 통일되지 않는 것을 심심치 않게 경험한다

특히나 많은 인원이 갈때 이것저것 여러가지를 주문하면 서빙하시는 분의 안색이 좋지 않은것을 느낄수 있다

특히 장사가 잘 안되는 식당은 더더욱 그러한 것 같다

그런면에서 다양한 음식을 주문해도 인상을 찌푸리지 않는 식당이 있다

대문.jpg

간판.jpg

충북 혁신도시에 위치한 일명 친구네 수육국밥집

메뉴.png

이날 우리는 세명이서 방문했는데 제각기 다른 메뉴를 주문했다

수육국밥 한개, 순대국밥 한개, 우동국밥 한개 주세요

메뉴를 여러해 준비해 놨으면 그것을 주문하는 것은 손님들의 권리이므로 주문을 받으면서 절대 인상을 찌푸려서는 안된다

주문시 인상을 찌푸리는 식당은 뒤도 안돌아보고 나오게 된다

김치.png

부추.jpg

개인적으로 국밥에는 부추가 많이 들어가는것을 아주 좋아한다

수육국밥

수육.png

우동국밥

우동.png

순대국밥

순대.png

국물안에 고기는 만족할만큼 많았는데 사진을 찍고보니 국물밖에 안보이는것은 왜일까

세명이서 이국물 한번 저국물 한번 떠먹으면서 내께 더 맛있다는둥 이걸 시키기 잘했다는둥 이러면서 나름 맛있게 먹었던 식당이었다

말 그대로 소주를 부르는 국물이랄까?

옆테이블에서는 순대 철판 볶음을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그 메뉴가 훨씬 더 맛있어 보였다

다음엔 철판 요리 한번 맛봐야 겠다

놀이터.jpg

뜨거운 국물은 아이들이 다치기에 좋으니 국물이 식을때까지 아이들 뛰어놀라고 놀이터도 있었던 식당

79 수육국밥& 철판을 이번주 맛집으로 소개해 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보내세요^^


맛집정보

79네 수육 국밥 & 철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소주를 부르는 국물 79네 수육국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뜨끈한 국물이 좋으셨겠습니다~^^

굿 이브닝!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아이들이 놀 공간도 있고 좋네요 ㅎㅎ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보입니다

아이들 어렸을땐 놀이공간 있는곳만 찾아다녔는데 애들이 크니까 이젠 무용지물이네요
하지만 어린 아이들 있는집은 이런곳 괜찮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onki999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79네? 가 뭔가 했더니... 친구네라고 읽나봐요~ ㅎㅎ 누구친구? ㅋㅋㅋ
우동국밥? 이건 또 뭔가요? 정말 특이한 국밥이네요~

독거님 79모르세요? ㅋㅋ
그럼 이건 아시나요? 7179
독거님이 스팀잇에서 저의 7179입니다^^

ㅋㅋㅋㅋㅋ 친한친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국밥에 소주는 필수죠^^

필수 맞습니다
뭘 좀 아시는군요 ㅋㅋㅋ

우동국밥도 있나보네요 국밥에 우동넣어서 먹는다는 자체가 신성하네요

nice family orientated place ! adults can chat and eat while the kids play !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마다 즉시 배당금 지급. ** WIN 452+ STEEM ** 매 라운드. 무료 플레이어 Upvote 2.5 시간마다 $ 1.48 가치 moonSTEEM.com

맛있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