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좋은일들이 다오는곳 The 담은갈비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모든 좋은일들이 다오는곳 The 담은갈비

이 집에서 식사를 하면 만사형통 한다는 의미인가 보다

대문.jpg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대소에 갈비를 잘한다는 집이 있어 친지들과 함께 방문했다

이름이 왜 The 담은갈비 인지 무척 궁금했는데 나중에 보니 그 의미를 알수 있었다

첫고기.png

갈비를 주문했더니 갈비의 양이 예사롭지 않았다

그래서 The가 아닌 더 담은 갈비였다

메뉴1.jpg

메뉴2.jpg

주메뉴인 돼지갈비와 점심때만 맛볼수 있는 파불고기 정식을 주문했다

쌈.png

샐러드.jpg

쌈과 함께 제공되는 샐러드는 아주 신선했다

묵.png

개인적으론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셨던 묵국

굽는고기.jpg

이집도 서빙 보시는 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구워주시며 케어 해주셔서 아주 편안하게 식사를 할수 있었다

갈비대.jpg

갈비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타지 않게 잘 구운 갈빗대

지금 봐도 또 먹고 싶은 비쥬얼

파불고기.png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불고기 정식도 나오고

된장.png

구수한 된장찌게에 공기밥 한그릇을 비우니 이날 점심엔 배가 너무 불러서 아무것도 하기 싫을 정도였다


고기도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했던 이집을 이주의 맛집으로 소개해 봅니다

벌써 목요일이라니 한주가 휙하고 지나가는 군요

이번주는 4일 근무라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남은 오후 시간도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더담은갈비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오태로 109-11


모든 좋은일들이 다오는곳 The 담은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더 담은 갈비'집의 '그 담은 파불고기'가 몹시
땡겨요.^^

사실 파불고기의 비밀이 있는데요
밑에 용기가 불룩 튀어나와 있어 보기보단 양이 좀 적더라구요
옥의 티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오태로 109-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the가 더~~ 담았다는 의미였군요!! 크~ 멋지다!! 더 주면 좋죠! ㅋㅋㅋㅋ
맛있게 잘 구워졌네요~~ 바로 합석해서 뜯고 싶네요! 소주도 한잔 캬~

ㅎㅎ 뭐 어려울것 있나요?
대소 출장오시면 미리 예약좀 해놓고 계산도 해놓고 저한테 콜하신후 같이 뜯으시면 되죠 뭐
소주도 한잔 하시면서 캬~ ㅋㅋ

주소를 검색해 보니 출장 가서 잠자던 모텔에서 멀지 않네요!! 뭐 가 있는지 잘모른...
저는 석갈비랑 마약양꼬치... 갔었는데! 아시려나요? ㅎㅎ
근데 그쪽 프로젝트가 끝나서 이제 갈일이 있으려나 모르겠어요~ ㅎㅎ

글쎄요 저도 대소 사람이 아닌지라 거긴 잘 모르겠네요
프로젝트 끝나셨어도 회사에 뻥치고 오세요 ㅋㅋ

ㅎㅎ 혁신도시에서 제법 거리가 있는데 대소까지 어쩐일로 오셨나 했어요!! 뻥치고 갈만큼 좋은 기억이 있는곳이 아니라서요~ ㅋㅋㅋㅋㅋㅋ

that top 1 looks good👌

This food looks very fresh and good :) ... I just can say I want it :)

갠적으로 갈빗대가 너무 땡기네요

갈비는 역시 갈빗대가 짱이죠 ㅎㅎ

파불고기 정식 탐나네요.
개인적으로 파를 좋아해서 더 그런거같아요
아 배고픈시간대에.... 이건 고문입니다.

전 파닭도 엄청 좋아합니다^^

더 담은 갈비 뜻풀이가 좋으네요~
전 한우 꽃등심이요~ ㅎㅎㅎㅎ

서울가면 한우 꽃등심 사준다구요? 뽀형? ㅋㅋ

파불고기가 땡기네요. 초딩입맛이라...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약간은 초딩 입맛입니다 ㅋㅋㅋ
불고기 맛있더라구요^^

Very very good and taste food..excellent work.. I love it.. I'm using steemit first, please support me and follow me

Nice to meet you.
I followed you.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