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 소고기가 만나다 - 자나깨나 불조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대문.jpg

백약.jpg

"술은 백약의 우두머리다"라는 야심찬 슬로건을 걸고 동네에 탄생한 참숯구이 전문점 "소풍"

모처럼 아이들 소고기를 먹이려고 방문했다

메뉴.jpg

갈비살과 안창살의 가격대가 만만해 보여 이것으로 주문했다

김.jpg

이 집은 특이하게 고기를 특제 양념에 찍어 김에 싸먹도록 셋팅해 주었다

반찬.jpg

생고기접시.png

기본 반찬과 생고기 갈비살 & 안창살 등장

생고기1.jpg

생고기2.jpg

고기에서 윤기가 쫘르르르 흐르는 것이 예사 고기가 아님을 직감한다

익은고기2.jpg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 먹어야 제대로 된 맛을 즐길수 있다

불조심.jpg

간혹 이런 어처구니 없는 현상이 벌어지는 건 또다른 재미

" 자나 깨나 불조심 "

김에싼고기.jpg

이렇게 구운 고기는 김에 싸서 마늘 하나 올리고 맛있게 냠냠

고기의 땟갈에서 보듯 고기가 무척 연하고 맛이있었다

간만에 먹는 소고기라 더 맛있게 느껴졌던 걸까?

소맥.jpg

고기를 2인분씩 총 4인분으로 마무리 하려 하였으나 아내의 특제 소맥이 조금 남을듯 하여 이번엔 양념고기를 추가 주문했다

고기접시.png

찌게.jpg

양념 고기도 맛이 괜찮았고 마무리는 찌게와 공기밥으로

간만에 아주 맛있는 소고기를 맛볼수 있어서 즐거운 하루였다


테이스팀의 주제가 힘들 때 먹는 건 육류라 하네요

힘든 하락장에 잘 먹는게 남는것 아닌가 생각됩니다

오늘도 맛있는것들 드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소풍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김과 소고기가 만나다 - 자나깨나 불조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김에 싸서 먹는 구운고기와 특제 소맥의 환상적인 조합이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용두2나길 9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악 고기굽고싶네요ㅜㅜ

보쌈드셨으니 이제 소고기 고고고!!!

라면국수가 궁금하네요.
한파에 건강 잘 챙기세요.^^

막판에 라면국수를 먹을까 밥을 먹을까 한참 고민했는데 밥으로 정했네요
옆테이블 보니까 큰 양동이 같은 그릇에 담겨서 나오더라구요
맛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날 추운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onki999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완전불맛이네요

고기는 불맛이죠 ㅎㅎ

이거보니 더배고파지네요^

앗 점심시간 무렵에 올려서 죄송합니다^^

육류드셨으니 스팀에게도 힘을 넣어주세용...

앗 제가 네드도 아니고 ㅎㅎ
그냥 스팀잇 열심히 하는것 밖에는 방법이 없네요^^

캬~ 소고기에 특제 소맥!!
맛있을거 같아요. 특히 소맥이 ㅋㅋ

불맛 고기는 더 맛있죠~

아내가 소맥을 아주 잘 제조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