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가 쏜다 - 가성비 최고의 단체모임 최적화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해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졸업식, 생일 파티등 모임의 장소로 초만원을 이루는 식당이 있어 소개할까 합니다

물론 평일 저녁시간대에도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이곳에서는 많이 애용되는 가게입니다

얼핏보면 샤브샤브와 칼국수를 판매하는 식당으로만 비춰질수 있으나 내부에 들어가 보면 상황은 달라집니다

외식.jpg

우선 저렴한 가격 확인 하셨나요?

뷔페.jpg

이렇게 뷔페식 음식을 마음대로 골라먹을수 있고

튀김류.jpg

잡채등.jpg

과일.jpg

튀김, 잡채,, 샐러드, 과일등은 기본이고

이 곳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코너인 치킨과 갈비도 무한대로 먹을수 있습니다

치킨.jpg

갈비뷔페.jpg

그리고 메인 음식인 샤브샤브가 등장합니다

샤브샤브고기.jpg

이집에서 유일하게 리필할때 유료인 부분이 샤브샤브의 고기인데 워낙 다른것으로 배를 채운 상황이라 고기의 리필은 따로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야채.jpg

야채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칼국수, 라면도 준비되어 있어 후식으로 드셔도 좋습니다

음료.jpg

팥빙수.png

음료수와 팥빙수도 물론 무료입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 많은 걸 다 맛볼수 있는 바르미 샤브샤브& 칼국수집을 적극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금릉동 금제9길 20


오늘은 내가 쏜다 - 가성비 최고의 단체모임 최적화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Wow so good fun food..i love food...
💕💕💕💕💕💕💕💕
Thank you so much friend sonki

대박사건!!

샤비샤브와 팥빙수!!

모임을 추진하고 싶은데 너무 멀어요. ㅜㅠ

전국적으로 체인점화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onki999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술이 없어 아쉽네요
가격은 갑입니다요^^

술도 마셨는데 술사진을 못찍었네요^^

그쵸! 좋은 안주에 술이 없으면
그건 미완성이죠.
그러거죠 앙꼬없는 찐빵 ㅋㅋ
다음엔 술도 꼬옥~~ 얼려주세여^^

술 없는 세상은 오일 없는 엔진이죠. ^^

나중에 스티미언 애주가 포스팅을 해야 겟어요
오늘만 5명하고 술얘기 ㅋㅋㅋ

  • 칭따오오옹 쑬꾼 카카

우왕 완전 완벽한 조합의 부페군요!
깔끔해 보이는 셑팅은 가격이 믿기지 않아요~~~
붐빌수 밖에 없을듯 ....

가격이 저렴해서 대가족단위 손님들이 엄청 많이 오는것 같더라구요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ㅎㅎㅎ
빙수랑 음료수도 꽁짜고 음식들도 많고 좋아보입니다 손키님^

술 안주거리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ㅋㅋ

음료수와 팥빙수가 무료라서 아이들과 시끌벅적 식사하기에도 좋겠어요 :D

이날도 아이 어른 할것 없이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로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체인점인가요?
가격은 어느곳이나 동일?
그렇다면 좋겠는데...

체인점 맞네요... 검색해보니 여러군데 나오는군요^^

크.. 요새 테이스팀에 무한리필집이 자주보여 너무 가보고싶습니다..
저는 얼마나 먹을수 있을지!!

막상 뷔페나 무한리필집 가면 많이 먹지는 못하는것 같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2981.24
ETH 3034.3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