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음식이 땡기는 날엔 - 야식나라 닭발이 진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매콤한 음식이 유독 땡기는 날이 있다

이런때마다 찾는 광혜원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한다

야식나라.jpg

닭발 전문점답게 이곳에서 하루에 판매되는 양은 어마어마하다

준비된 하루 판매량이 모두 판매되면 조기에 매장문을 닫는 이 지역에서는 소문난 맛집이다

매장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기는 하지만 이곳에 자리를 잡고 닭발을 맛보기엔 자리 경쟁이 엄청나기 때문에 쉽지 않은 일이다

때문에 이곳 닭발을 맛보려면 적어도 2시간전 전화 주문을 하고 포장을 해와서 먹는 방법이 최선이다

주말에는 전화연결도 어려워서 이날도 다섯 차례의 전화 시도만에 통화를 할 수 있었고 매운맛 1개, 보통맛 1개를 주문했다

메뉴.jpg

매장음료.jpg

매운 닭발의 필수 아이템인 쿨피스와 계란찜은 항상 곁들여 먹어야 제 맛이다

포장대기.jpg

전화 주문 2시간후에 식당을 방문하니 자리는 이미 만석이었고 전화 주문 포장이 완료된 닭발들이 나란히 대기하고 있었다

우리포장.png

매운맛과 보통맛을 구분하기 위해 노랑 고무줄로 포장을 해놓았다. 매운맛은 고무줄로 묶어 놓은 것이다

매운맛은 보통 성인이 먹기에도 아주 매운 맛이고 쿨피스와 계란찜이 없으면 먹기 힘든 매운맛을 지니고 있다

보통맛은 이름만 보통이지 적당히 맛있는 매운맛이다

나와 우리 아이들은 보통맛을 즐기고 아내는 매운맛을 즐긴다

기본셋팅.jpg

식당에서 못먹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집으로 가져와 쿨피스, 계란찜, 소주, 그리고 나의 사랑 산미구엘까지 셋팅 완료!!

닭발포장.png

이집 닭발은 뼈와 살이 잘 분리되어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다

태어나서 맛본 닭발중 가장 맛있는 닭발이고 한달에 한번꼴은 포장해서 먹곤 한다

얼마전 여동생이 집에 놀러와서 이집 닭발맛을 보고는 그 맛에 감동의 눈물(매운 눈물인가? ㅋㅋ)을 흘리고 올라갔던 일이 있을 정도이다

우리 4가족이 두개의 닭발을 순식간에 클리어하고

볶음밥.jpg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기본 닭발 양념에 김과 김치, 밥을 적절히 섞어 볶아주니 정말 맛있고 든든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최근 야식나라가 너무 장사가 잘되기때문에 다소 불친절해 졌다는게 좀 아쉽다

장사가 잘 될수록 초심을 잃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본다

맵고 맛있는 음식이 땡기는 날



광혜원 야식나라의 닭발을 강추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야식나라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광혜원면 광혜원리 529-115


매운 음식이 땡기는 날엔 - 야식나라 닭발이 진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sonki999 님의 퀄리티 높은 [매운 음식이 땡기는 날엔 - 야식나라 닭발이 진리]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오홋 지누킹님 감사합니다^^

가게이름이 야식나라이니까 더 맛있어보이네요.

You received 18.5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8.12. Congrats!

비쥬얼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

맛은 더욱 좋답니다 ㅎㅎ

ㅋㅋㅋ 불친절이 아쉽군요.

좀 상냥하게 했으면 100점만점에 100점일텐데요^^

Wow very Tasty Food....friend.I came to water after drinking the water 💧 😍😛😝😋😜

Thank you so much, my friend. Love you.

Thanks friend^^

큘피스가 있어야 먹을 수 있는 매운맛은 전 도전 불가능할 것 같네요. 전 매운 것 먹으면 딸국질이...ㅠ.ㅠ
매운 것 좋아하는 사람들이 참 신기하기도 합니다.

보통맛은 쿨피스 없이도 도전이 가능합니다
맛있는 약간 매콤한 맛이에요 ㅋㅋ

와...
얼마나 맛있으면 2시간전에 주문 ㅎㅎㅎ
완전 완판이군요
닭발이 선입견에 비해 은근 맛있어요 ㅎㅎㅎ

맞아요 징그럽다는 사람도 있는데 맛집 닭발 먹어보면 그맛에 푹 빠지죠^^

평소에 소주안주로 닭발 겁나 좋아하는데...!!! 쿨피스한잔 소주한잔 번갈아 마시면 캬아~~ㅋㅋㅋ

매운 닭발은 역시 쿨피스 소주 왔다갔다 마시는 맛이죠 ㅎㅎ

전 소주만 땡기네욤 닭발 무서워~~~~욤!

아 닭발의 진정한 맛을 모르시는군요
이거 한번 맛보시면 중독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