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 신메뉴 수퍼펭귄 시리얼에 빠졌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오늘도 여전히 찜질방을 걷는
기분으로 우중충 표정썩어 걷고있는디
내눈앞에 반짝거리는 베스킨라빈스31의
간판...실화냐

얼마전에 엄마랑 남편이랑셋이
베라 쿼터사서 셋이 앉아서
아스크림 퍼먹던게생각나서
또 그날 발견한 베라 신메뉴
수퍼 펭귄 시리얼이 너무땡긴거다

열심히운동해 당을 충전해야할 그쯤을
노리다 먹기위해
베라 신메뉴 수퍼펭귄시리얼 2과
남편이좋아하는 애플민트1을 포장해
열정적으로 먹을생각하며 걸었다

귀엽죠 아주귀여운 포장컵
역시 베라는 여자의 마음을
아이스크림처롬 녹이네여 베라 현관문
손잡이 숟가락도 넘나심쿵했는데

베라 신상만 3가지담고싶었지만
남편이 사랑하는 애플민트아스크림..
난 안좋아하는데

그래도 널생각했다란 생각은
주기위해 한개담기

열심히 포장해서 집에와서 접시에
덜어먹긴개뿔 앉아서 다퍼먹은듯
..

숟가락이 멈추질않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거남기고 다먹어버림...
그래도 사온거만으로도
덜서운하...겠지?
햏하힣햏ㅎ

시리얼이 들어가서 많이
달지도않아 더좋음 ㅠㅠ
제가 콘푸레이크같은 시리얼을
진짜좋아하는지라 ㅋㅋㅋㅋㅋ
이 과자에먹는 이아이스크림
분명 어릴적에도 있던거로기억하는데

암튼 어릴적 많이 먹어보던
그런맛임!!!!!
분명있었는데 기억은안나지만
시리얼아이스크림에 쿠키가들어있어서
너무좋음 ㅠㅠ 난 이거에빠진것같다..

원래 뉴욕치즈, 민트초코,
체리쥬빌레 왕좋아하는데 하나더추가요~!

다들 더운데 아이스크림 한사바리
어때요

에어컨틀고 먹는 아이스크림은 천국이다!!
아싸~ 내일투복이보러간당♡
베라 신메뉴 수퍼 펭귄 시리얼 드셔보세요
아이스크림너무조아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This game is very fun. https://reurl.cc/9EGMj

This kind of game is very exciting. https://goo.gl/Dd9394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841.54
ETH 3040.07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