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오불 맛집 뱃고동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뱃고동은 인터넷으로 검색한 결과 압구정 로데오거리에서 약 3분 거리였다.

사실 여기 조금 찾기 힘들다. 지하인데다 간판이 보이지 않아서, 길치인 친구는 1시간을 헤매다 결국 네비를 켜고 돌아왔다는 후문. 그러니 꼭 길 찾기 잘하는 친구랑 역에서 만나서 함께 이동하기 바란다.


결론만 이야기하자면 뱃고동은 가성비 면에서 아주 훌륭했고, 특히 오징어튀김이 맛있었다. 오불이랑 낙불은 내 입맛에는 조금 매웠지만 떡볶이 국물 같은 느낌이라 달달하니 맛이 괜찮았고, 마지막에 밥까지 비벼서 쓱쓱 먹게 되었다.

1.jpg

3.jpg

4.jpg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오징어불고기 백반/ 낙지불고기 백반/ 오징어튀김/해물파전
4명이서 많이도 먹었다 ㅎㅎ

1등 오징어튀김
2등 오징어불고기
3등 낙지불고기

해물파전은 먹지 말기 바란다.
내 입맛엔 맛이 별로였다.

5.jpg

오징어튀김이 맛있었던 이유는 친구를 기다리느라 식은 후에 먹었어도 굉장히 쫀득한 오징어가 안에 들어있었고, 간이 조금 셌지만 오늘 튀겼구나! 두 번 튀기지 않았다는 느낌이 왔다. 뱃고동은 아이들과 함께 가족 손님이 많았는데, 내 입맛에 오징어튀김은 조금 간이 세지 않나 싶었으나 맛있어서 그런지 아이들에게 오징어튀김을 먹게 하는 손님도 있었다.

6.jpg

7.jpg

오불이랑 낙불은 2개씩 시켰더니 섞어주셨는데, 양도 많았고 맛도 평타 이상은 쳐서 괜찮았다.

나는 매운 걸 잘 못 먹는 사람이라 조금 매웠지만 밥도 비벼 먹을 정도였으니 나쁘지 않은 맛집이었다.

밥이 꼬들밥이어서 비벼 먹기 딱 좋게 나온 점도 좋았다.

8.jpg

9.jpg

마지막에 친구가 늦게 와서 해물파전과 막걸리를 시켰는데,

전집을 생각하면 너무 맛이 없다고 생각될 것 같고,

그냥 집에서 해 먹는 것보다도 밀가루 함량이 높아서 사실 해물파전을 드실 거라면 오징어튀김을 2개 시켜서 드시길 추천드린다.

물론 우리가 제일 마지막에 시킨 메뉴였기 때문에, 배가 부른 상태에서 먹어서 그렇게 느꼈을지도 모르겠지만... 암턴 나의 개인적인 입맛으로 해물파전은 노노~

뱃고동
서울 강남구 언주로172길 54

오징어 불고기 백반 7,000
낙지 불고기 백반 7,500
오징어튀김 10,000
해물파전 12,000

뱃고동 맛집 점수 : 별점 3개 ★★★

결론적으로 나는 압구정에 간다면 또다시 이곳을 찾을 것 같다.
그때는 오불 백반이랑 오징어튀김을 또 먹을 것 같다.


맛집정보

뱃고동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언주로172길 54


압구정 오불 맛집 뱃고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언주로172길 5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oontravel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