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줌마] 덕천동, 청년다방에서 떡볶이와 커피를 한 번에! (2018-08-12)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도서관 사서줌마입니다.

늦잠 실컷 자고 하루종일 뒹굴거리다 떡볶이가 먹고싶어 급 덕천동 고고! 청년다방이란 커피매장에서 돈까스같은 식사와 떡볶이까지 한 번에 냠냠할 수 있는 것을 보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신개념 카페와 밥집을 합친 청년다방에서 맛있는 먹방 제대로 하고 왔어요^^

2.jpg

  • 주소 :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2길 23-9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전화번호 : 051) 343-3210 (포장, 배달주문 가능)

3.jpg

4.jpg

진짜 떡볶이랑 분식이 먹고싶어서 방문했는데 딱 떡볶이 전문점이라 좋았어요. 근데 카페도 함께하는 청년다방 시스템은 신기하더라구요.

입구 앞 쪽으로는 커피머신과 다양한 카페음료 메뉴들이 있어서 커피만 마시는 사람도 있었어요. 우리는 먹방하러 방문한거라 자리잡고 메뉴판 정독후에 통큰오짱 떡볶이 주문!

5.jpg

6.jpg

생각보다 청년다방 내부는 꽤 넓고, 시원했어요. 처음 앉은 자리에서 추워서 다른곳으로 옮겼답니다. 더운 여름에 피서가면 좋을 것 같은 청년다방! 다양한 세트메뉴와 퓨전메뉴들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겠더라구요. 토핑과 볶음밥도 있는데 양이 꽤 많아서 추가로 더 주문하지는 못하고 돈까스만 추가해서 먹방했어요.

7.jpg

기본 단무지는 제공되는데 셀프메뉴여서 더 먹고싶을 땐 셀프바 이용하면 됩니다. 살짝 목이 말라서 아이스 아메이카노도 주문해서 마셨어요. 컵홀더 느낌 좋더라구요. 프린팅이 이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코팅되어서 촉감도 좋았답니다.

8.jpg

더울 땐 아이스 아메이카노를 항상 찾는 커피아재랍니다. 저를 위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 떡볶이를 먹으러 가줬는데 너무 맛있어서 끝까지 젓가락을 놓지 못했다는....^^ 그래도 커피아재 좋아하는 돈까스도 주문했으니 쌤쌤이 완료! ㅋㅋ 항상 고마워잉~~

9.jpg

오징어튀김이 통으로 들어가있는 떡볶이! 가래떡 길이도 좀 보세요.ㅋㅋ 비쥬얼 쇼킹한 걸 뒤로한 채 열심히 가위질하면서 먹방준비 완료했어요. 만두도 있고, 여러가지가 들어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는 떡볶이예요.

11.jpg

간단하게 맥주를 곁들여서 마시는 안주로도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카페, 식사, 맥주까지 다양한 모임장소로 좋아보였답니다. 우리는 술을 안셔서 오로지 밥집으로 이용했지만 덕천포차 찾으시는 분들도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덕천동 청년다방!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 맛이쪄잉~

12.jpg

돈까스 두께도 두꺼워서 정말 배불렀어요. 떡볶이 가래떡은 정말 부드러운데 쫀득한 게 진짜 떡볶이 맛집이라는 걸 인정하는 맛이랍니다. 국물 소스도 먹다보면 계속 매운 듯한 중독적인 맛이라 수저로 떠먹기도 했어요. ^^ 특히, 오징어튀김이 진짜 맛있어요.

13.jpg

기분좋은 일 있을 때, 아니면 스트레스 받는 일 있을 때, 맛난 거 먹고싶을 때, 입맛 없을 때 언제든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한 곳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모두 해결할 수 있어서 가벼운 모임장소로도 추천합니다! ^^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10.jpg


맛집정보

청년다방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2동 덕천2길 23-9


[사서줌마] 덕천동, 청년다방에서 떡볶이와 커피를 한 번에! (2018-08-1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떡볶이랑 커피랑 궁합이 맞아보이네요... 단짠매콤 먹고~ 커피 한입!! 식후 커피숍 따로 가는것보다 한곳에서 해결하는것 좋아하는데, 추천할만하네요!!

부산 청년다방은 맛있군요.
제주도에 있는 청년다방은 맛이 꽝이더라구요.
국물이 찐덕찐덕한 것이 너무 설탕을 많이 넣은 거 같아서...

같은 체인이어도 맛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ㅜㅜ

@gghite님 안녕하세요!
청년다방은 이미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확장에 성공했나보네요.. (부럽다 ㅠ.ㅜ)
스팀잇을 다음 먹거리(?)로 생각했었는데 요새 시름시름 앓고 있어서 고민이 많군요. ㅎㅎ
뭘해야 먹고 사나~~ 라는 고민말이죠. 즐거운 하루되셔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s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분식 마니아 들한테는 눈이 확 뒤집히는 장소 일거 같아요 ㅎㅎ
돈까쓰 튀김옷 색깔이 벌써 차별이 느껴지네요
청년다방 이름 참 잘지었네요^^

돈까스는 전문점보다 별로 였어요 ㅠ.ㅜ 물론 남기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떡볶이는 원래 잘 안 먹는데.. 떡볶이 안에 든 만두, 오징어가 전 맛있더라구요. ㅎㅎ

튀김+떡뽁이= 진리!!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저도 오늘 청년다방 가야겠어요 ㅋㅋ

몇몇 프렌차이즈는 부산에만 있는 것 같던데 댓글을 보니 청년다방은 전국적으로 있나봐요 ㅎㅎ
아시는 분들이 많네요~

울 동네에도 떡볶이와 커피를 함께 하는 집이 있는데 이게 유행이었네요. 더위가 좀 꺾여서 다행이에요.. 주말 잘 보내셔요..ㅎㅎ

유피님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월요일이라 여느때처럼 손님은 적었는데.. 제빙기 고치고 기름갈고 하느라 이제서야 조금 여유가 있네요. ㅎㅎ
더위가 가시는 줄 알았는데 오늘 폭염 문자가 날라오네요. ㅎㅎ
유피님도 이번 주 화이팅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네요~~마음으로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동네에도 있는데.. 커피뿐아니라.. 떡볶이까지~~~~
가봐야겠어요 ㅎㅎㅎㅎ 너무 맛나보여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올세일님도 이번 한 주도 즐겁게 보내셔요 ^^
화이팅입니다!

저희 동네에도 곧 생기는데 가봐야겠어요

아메리카노 맛은..음.. 저희 집 커피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하하~
즐거운 하루되셔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2동 덕천2길 2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