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8,000원 갈비정식~~!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ssuy입니다~ ^^

얼마전 지인과 저녁에 간단히(?) 저녁을 먹었는데

8,000원의 행복을 맛보고 왔습니다 :)

1.jpg

고기집에서 '하루종일' 대박 갈비정식이라는 간판을 보고 들어갔는데요~~

보통 런치만 정식을 판매할텐데 저녁과 주말에도 가능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

9.jpg

가게전경입니다 ~~

2.jpg

1人 8,000원 정식을 주문하면 목살갈비 250g을 푸짐히 제공하고 ~~

김치찌개, 공기밥, 떡사리, 쌈채소가 무한리필입
니다^^

이외에 다른 고기 세트메뉴들도 가격이 착했어요~~ 다음에 올일이 있다면 다른고기들도 먹어볼거같네요 ㅎㅎ

7.jpg

5.jpg

냄비김치찌개가 나왔어요~ 안에 제법 고기도 들었고 셀프로 숙주나물과 떡사리 등을 가져와 넣어먹을수 있어요~! 배고파서 떡사리를 넣어먹었는데 김치콩나물국같은 얼큰한 맛에 말랑말랑한 떡이 얼마나 맛있던지 ㅋㅋㅋ
엄청 넣어먹었네요^^;;

6.jpg

먹음직스러운 콩나물파무침입니다. 이게 없었으면 참 아쉬울뻔했는데 목살갈비와 잘 어울리는 새콤한 무침입니다^^

13.jpg

목살갈비 등장입니다~~ 다 익혀서 나오는거라 미리 전화하고 가면 8분정도의 소요시간을 아낄수 있다네요 :)

11.jpg

숯불향이 입혀진 갈비~~ 숙주나물과 매우 잘 어울렸어요. 2인분 정식 양 치고 꽤 푸짐하죠?

12.jpg

가볍게 먹으려고 한 저녁을 푸짐하게 먹게 되었네요 ㅎㅎㅎ

8.jpg

부족한 쌈채소는 리필 가능합니다~공기밥도 리필할려고 했는데 배가 꽉차서 아쉬웠어요..ㅋ

착한 가격에 가성비 만점이었던 맛집이었습니다^^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73


맛집정보

등삼통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김포2동 김포한강8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7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_^

와아? 정말 가성비 끝내주는군요^.^
갈비정식에 김치찌게까지 쌈채소도 무안리필
한번 갈볼만한 거리예요
저렴하고 맛갈스런 맛집 소개감사드리네욤ㅎㅎ

맞아용~ 가격대비 넘 괜찮았어요^.^

괜히 포스팅 봤다가 배만 고파졌네요 ㅋㅋㅋㅋ

ㅋㅋ먹스팀보면 배가 고파져요 크크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ssu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점심메뉴일줄알고 들어왔는데 하루종일 8천원이라니 상당히 저렴하네요

저도 첨에 지나가면서 볼땐 점심메뉴인줄알았는데 종일이더라구요~ㅋㅋ 가격대비 굿이었어용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님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122.11
ETH 2972.4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