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연어덮밥이 맛있는 이자카야 '소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ssuy 입니다 ~!

점심시간에 자주 찾는 이자카야 일식당이 있습니다.
저녁에 와서 사케나 맥주한잔을 같이 곁들여도
매우 훌륭하지만,

가끔 일식이 생각날때 오전근무를 후다다닥 마무리하고
점심 한끼를 맛있게 한그릇 하는 곳입니다.

저녁에 방문하면 사시미코스와 (45,~ / 100,~)
여느 이자카야 집에서 볼수있는 메로구이,
나가사끼 짬뽕, 오뎅탕, 매운탕, 튀김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아직까지 저녁에는 방문해보지 못했네요^^

점심에오면 초밥 8pcs와 라멘 튀김등으로 구성된 코스와 (11,000~20,000)

모밀, 우동, 라멘 연어덮밥 등이(8,000~12,000) 있네요.

최근에 천원씩 가격조정이 있어 최근 메뉴판사진은 못올렸습니다 ㅠㅠ

35.jpg
소개해드릴 맛집은 [소연] 이자카야 맛집입니다.
분위기도 좋아보이죠^^ (주소-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9안길 20-1 )

주문을 하면 고소한 샐러드를 줍니다.

13.jpg

땅콩맛이 살짝 나는것 같기도하고.. 새콤하기도 해서
초밥을 먹기전 입맛을 돋구워주네요^^

런치코스요리를 주문하면 사시미와 라멘이 나오는데요~
34.jpg

코스에 살짝 나오는 에피타이저 사시미인데도
두껍고 빛깔도 고와요. 저녁에와서 사시미를
꼭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12.jpg

이것도 적은 양으로 코스에서 나오는 라멘입니다.
숙주에서 불맛이 살짝 나구요~ 온전한 일본식 라멘맛 보다는 나가사끼짬뽕 + 미소라멘 같은 맛입니다. ㅎㅎ

10.jpg

오늘의 초밥입니다. 오늘의 초밥은 여러초밥을 맛볼 수 있어서 좋네요^^

2.jpg

점심이지만 (맥주) 한잔과 (?) 즐겼습니다. ㅎㅎㅎ

사실 저는 이 런치코스보다 이집만의 생연어덮밥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테이스팀에 소개드린것도 바로
이 생연어덮밥 때문입니다.

9.jpg

연어 두께 보이시나요? ㅎㅎ 다른 집에서 연어덮밥을 먹으면 타르타르소스가 가득하여 좀 느끼한맛이 있다던가.. 아니면 간장소스때문에 돈부리같은 맛이 든다던가 하는데 이집은 온전히 연어맛을 느낄수 있어서
장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초밥처럼 밥에는 초로 간이 되어있고요. 생양파 가득 올라가 밥한숟갈에 연어한점, 양파, 생와사비를 얹어 한입 먹으면 정말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ㅋㅋㅋ

11.jpg

남자분들 같은경우에는 좀 양이 부족할수도 있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추가로 시키면되죠^^)

6.jpg

지인과 둘이오면 각각 연어덮밥 1그릇과 생연어초밥을 추가하여 배터지도록 먹습니다. ㅎㅎ 연어뱃살 자태가 정말 곱네요 !!

지인들에게 꼭 추천하고싶은 맛집이었습니다^^
생연어덮밥이 드시고 싶을땐 한번 방문해보세요♡


맛집정보

소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9안길 20-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헐ㅠㅠㅠㅠ연어ㅠㅠ제사랑입니다
학교옆인것 같은데 꼭 가봐야겠어요!
소개 감사합니다~!!

학교 근처시군요!!ㅎㅎ 저도 연어 너무 좋아라합니다!!!

연어 진짜 좋아하는데 먹고싶네요 ㅠㅠ

연어는 매일먹어도 사랑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ssu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Tasteem 화이팅

맛있는 한끼하고 오셨군요.

자주자주 생각나는곳입니다^_^♡

Congratulations @sssu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서 점심을 먹으면 업무가 고되도 행복한 점심이 될 것 같은데요.^_^

맞아요ㅎㅎ 너무 과식하게된다는 단점도^^;;

마지막 포스팅사진 완전 대박? 연어가 살아있는듯 싱싱한 그자체 아~ 먹고 싶군요
조만간 먹으려 가야될것같네욤ㅎㅎ

연어뱃살 너무 먹음직스럽죠~~~! 저도 또 먹고싶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9안길 2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