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2층 재방문기 <초대형 카페&레스토랑 '어반앨리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ssuy입니다. ^^

얼마전 소개팅하기 좋은 곳 테이스팀으로 어반앨리스라는 곳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https://steemit.com/tasteem/@sssuy/tasteem-28d00e

지난번엔 1층에서 카페만 이용했던지라 이번에 또 2층을 바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냉큼 갔어유!!ㅋㅋ

1.jpg

이대역 YESAPM 건물이구요^^

13.jpg

2층도 굉장히 넓습니다. 창밖을 보며 식사를 하고싶어서
창문이 크게 열리는곳에 자리잡았어요^^

34.jpg
55.jpg
66.jpg
77.jpg

메뉴판 사진입니다. 따로 런치메뉴는 없습니다^^

저는 루꼴라가득 모짜렐라 치즈 플랫 브레드 16.0 와
디저트 메뉴인 블루베리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1층에 있던 디저트메뉴도 함께 주문가능합니다.

88.jpg

다이아몬드 워터와 ㅎㅎ
99.jpg

식사주문시 제공되는 올리브가 박힌 촉촉한 식전빵이 나옵니다. 뜨끈뜨끈하니 부드러웠어요 :)

11.jpg

꺄오.. 16000원이라는 돈이 다소 비싸지않나 생각했었는데
2명에서 먹기 정말 배불렀어요~~
위에 가득 올려진 루꼴라와 진한 치즈가 정말 조화로웠습니다. :D
12.jpg
크으 사진만봐도 또 먹고싶네요 ㅎㅎ

10.jpg
블루베리 케이크입니다. 저번에 타르트를 먹었었는데..
요긴 디저트도 집인거같아요 ㅋㅋ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

14.jpg

제가 앉은 자리는 이렇게 밖이 뻥 뚫려 보이는데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분위기로는 정말 굿인거같아요!

밥을 다 먹고난 뒤에는 2층을 좀 둘러보았는데요~~

16.jpg
이렇게 휴식을 취할수있는 특이한 좌석들도 있고

18.jpg
저녁에는 한잔할수있는 바자리도 있습니다. ^^

15.jpg

와우 저는 여기보고 웨딩홀 신부대기실 같았어요 ㅋㅋ
여자분들 사진찍기에 정말 짱이에요!!

17.jpg

어쩜 화장실 파우더룸까지 너무 이쁩니다 :)

1층에 이어서 음식맛과 분위기가 정말 만족스러웠던
2층 후기였습니다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1길 10


맛집정보

어반앨리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1길 10


[Tasteem] 2층 재방문기 <초대형 카페&레스토랑 '어반앨리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ssu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인테리어 좋네요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겠어요..

우와 멋지네요^^
사진 찍으시는 솜씨가 참 좋으신것 같네요...
음식두 깔끔하구 꼭 한번 가보구싶당~

와우~~외국인줄 알았네용ㅎㅎ
사진폿팅을 멋지게 잘하셔서~굿
루꼴라~치즈듬북~피자넘 먹어보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1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hongsam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