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eem]흔한 동네 주택가의 소소한 초밥집 저녁식사!(feat.와이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내가 소개할 맛집>에 처음으로 글을 쓰게 되는 @steemeee입니다. 평소에 맛집 매니아는 아니지만 소소한 음식들에 감동할 줄 아는 일인입니다. 오늘은 평소에 좋아하는 '초밥'에 대한 글을 적어 볼까 합니다.

제가 몇일전 저녁에 다녀온 '아빠스시'라는 곳입니다.
우연히 와이프를 픽업하고 가다가 메인골목이 아닌 주택가의 골목에서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이름이 아빠스시!! 저도 딸아이를 키우는 아빠다 보니 은근 눈길이 가더라구요.

아빠스시.JPG

그렇게 자연스럽게 조그만 스시집으로 들어가게 되었고 맛있는 저녁식사를 시작했답니다.
물론 한접시에 엄청 비싼 초밥집은 아니지만 동네에서 즐기는 조그마한 사치에 잔뜩기대하며 주문을 했답니다.

메뉴.JPG

메뉴를 받아서 찬찬히 보고 아빠특초밥을 추문했습니다. 그렇게 주문을 마치고 기다리고 있을때~~ 뚜둥!!

회무침.JPG

음식이 나오기전 회무침을 내어 주셨답니다.
이게 왠 횡재냐~~~ 오늘 일진이 참 좋습니다. ㅋㅋㅋ
보통 샐러드 정도 나올줄 알았는데...회무침이라니ㅋㅋㅋ 오늘 처음 방문하지만 앞으로 자주 와야겠다는 생각을 잠시 했답니다. 그렇게 회무침을 정신 없이 먹다보니 드디어 주문한 스시가 나왔네요.

P20180521_190918545_48F48C89-AF15-4115-980D-92E07B9B5F79.JPG

광어, 연어, 참치,새우,전복 등의 구성으로 접시에 정갈하게 나와 주셨네요. 물론 여느 초밥집의 구성과 별반 다르지 않았지만 이미 회무침으로 기분이 업된 상태이니 이뻐 보이기만 하더라구요! 사실 음식은 맛으로도 먹지만 눈으로도 먹는다고 하잔아요 이렇게 플레이팅이 잘 되어 있으면 괜히 더 식용 돋는것 같아요. 맛이야 머 더할 나위가 없었죠... 사실...전 입이 그렇게 고급은 아니어서 머든 잘 먹어요(참고하세용!!)

약도.JPG

혹시라도 가실 분들을 위해 요렇게 약도 첨부해 봅니다. 꼭 비싼 스시가 아니더라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식사 원하시면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총평

------------------------------------------------------------------------

위치 ★★★☆☆

맛 ★★★☆☆

------------------------------------------------------------------------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으실 거에요. 참고만 해주세요!


맛집정보

아빠스시

score

대한민국 고양시 화정1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회무침좋아하는데 여기 좋군요
초밥도 맛있게 생기고 좋은거같아요;.

회들도 싱싱하고 좋았어요~~~!
식전에 먹는 회무침도 참 좋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teeme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처음 글을 쓰는 거라 미숙한 점이 많네요!!
앞으로 좋은 글로 참여할께용!!

가격대도 적당하고 신선해보여요,
군침이 돕니다 힝힝 ☺️🙈😂

맞아요 신선하다는게 좋았어요.
그냥 맛있게 먹었어요.

와이프와 함께 하는 음식이라면 독이든 음식이라도 맛있을텐데...ㅋㅋㅋ
먹음직스런 초밥이네요^^

ㅎㅎㅎ맞...맞아요~~가족과 함께 하면 다 맛있어요.

샐러드대신 회무침이라니!!!
대박!!
초밥 먹고싶어지는데요 ㅠㅠ

네 저도 놀랐어요~~예전에 참치집에서 회무침 주신적이 있는데 스시집에서는 첨이라...맛났어요.

참치 회무침이라...
더 맛있을거같은데요!!

잘 읽었습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좋은 글 부탁드려요 저도 소통하겠습니다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소통하며 지내요!!
놀러갈께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고양시 화정1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