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교대 이층집에서 최후의 만찬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너무나 유명하지만 처음가 본. 교대 이층집.
강남에서 행사를 마치고 팀 리더가 맛있는 삼겹살집이 있다고 해서 가본 교대 이층집 입니다. 그땐 몰랐지요 이게 최후의 만찬이 될줄은..

삼겹살이라면 30년간 내내 먹어왔기에 '맛있는 삼겹살이라 해도 내가 먹어본 그 맛 아니겠나' 하며 따라갔습니다.

근데, 진짜 맛있더군요ㅎㅎ 먹어본 삼겹살 중 제주흑돼지와 쌍벽을 이루는 삼겹살 맛이였습니다.

삼겹살이 얼마나 맛있는지 알려면 교대 이층집과 제주흑돼지를 드셔보세요. 라고 추천할 정도입니다.

교대집그릴.jpg
교대집삼겹살1.jpg

교대집삼겹살.jpg
삼겹살

같이 나오는 떡과 사브샤브도 별미였습니다.

교대집떡.jpg
꿀에 찍어서..

교대집샤브샤브.jpg
느끼함을 잡아 줄 수 있는 칼칼한 샤브샤브.

삼겹살을 4인분 먹고 가브살을 직원분께 추천받아 먹어봤는데 또 색다른 맛이였습니다. 비계가 없는 부위라 퍽퍽할 줄 알았는데 부드러운 고기였습니다. 신기한 식감이니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교대집가브리살1.jpg

교대집가브리살.jpg
가브리살

참 맛있게 먹었는데 그땐 11년동안 해오던 아카펠라 팀의 마지막 식사가 될줄은 몰랐지요. 팀이 저번 일요일에 해체가 되었습니다. 옛날만큼 열정적으로 할 수 없는 나이가 되어 더이상의 발전이 없을것 같다라는 생각을 하고는 있었지만 오랫동안 활동하던 팀이 해체되니까 마음 한켠이 먹먹합니다.

팀의 마지막 식사를 한 곳이여서 더욱 마음에 깊이 남아있을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교대 이층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50길 24


tasteem. 교대 이층집에서 최후의 만찬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50길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맛있게 먹먹했던 집으로 기억에 많이
남으실 것 같네요..

맛있기는 참 맛있었는데.. 말씀대로 맛있게 먹먹한 기억이네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tevieyup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맛집 찾아서 올려야겠습니다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강력추천드립니다 ㅎ 꼭 가보세요

강남에 살고 있는데 학원에서 친구들이랑만 지내다 보니 근처에 저렇게 맛있는 집이 있는 줄 몰랐네요~ 이렇게 칭찬하실 정도니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11년동안 함께한 아카펠라 팀이 해체를 하시다니 정말 안타깝네요. 팀이 해체를 했어도 다시 만날 방법은 얼마든지 있으니 생각날 때 한 번씩 만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좋겠네요.

강력추천합니다 ㅎㅎ 꼭 가보세요~
네 다음에 또 만날수있겠지요 ㅎㅎ

사진만봐도 너무 맛있을꺼같아요 ㅜㅜ 침이...

근처 가실 일 있으시면 꼭 가보세요. 강력추천합니다

교대 이층집 정말 최고죠 ㅎㅎ

네 최고였습니다 ㅎㅎ이런 맛있는 고기를 이제 알게되다니..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