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수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날씨도 덥고 해서
가족과 함께 서울 근교에 있는 카페 수수에 다녀왔습니다
insert Img

다양한 케이크와 독특한 커피 음료가 많았지만
우리가족은 평소 먹던 스타일대로 주문 ㅎ
insert Img

계단식으로 테이블이 구성 되어 있어 굳이 강 앞자리가 아니어도 북한강 경치를 즐기수 있습니다 ^^
insert Img
insert Img

이쁜 카페 전경입니다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간단히 가족, 연인끼리 근교로 가실분들께 강추 드립니다 ~


맛집정보

수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북한강로89번길 16


카페 수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treemd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잘 보고 갑니다 전 뉴비라서 소통하면서 지내고 싶어요 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초고속 맞팔 갔어요 ^^ 좋은 하루되세요

드라이브 삼아 가기 좋은곳이네요
커피와 함께 자연을 즐길수 있을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9.52
ETH 2929.9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