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에 벌교꼬막 한 쌈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효능.JPG
꼬막이 이렇게 좋답니다. 거의 슈퍼푸드인데요?^^
저렇게 몸에 좋은 꼬막을 먹고 왔습니다.

저희는 간장양념꼬막을 주문했습니다.
뭘 먹어야하나... 다 비슷비슷한 것 같은데
근데 또 다르고..제일 위에 있는게 메인메뉴 아니냐며 간장양념꼬막으로 결정!
메뉴.JPG

간장양념꼬막 등장 ㅎㅎ
꼬막 통통하고 진짜 신선합니다.
이런 양념에 꼬막은 또 처음 먹어보는데 좋습니다.
그동안 먹어왔던 꼬막무침은 간이 좀 쎄서 밥 한숟가락
꼭 퍼먹고 싶은 맛이었거든요.
제 입맛에는 이게 더 맛있네요.
간장양념꼬막.JPG
꼬막위에 파랑 고추 환장.JPG

깻잎에 꼬막 얹고 양념장도 얹어서 한 쌈 먹으면~~
천국의 맛!! ㅎㅎㅎ
집이랑 가깝기만 하다면 진짜 소주 한잔 씩 하러 자주 올 것 같은데 아쉽네요 ㅠㅠ
깻잎에.JPG


맛집정보

벌교꼬막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9-1


깻잎에 벌교꼬막 한 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trongtoda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