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4) 베트남에서의 일상 (겨울 하면 생각나는 대방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이번에 한국 들어가서 먹고 싶었던
음식 중에 하나였던 대방어.

친한 동생과 성산동에 있는
우리바다수산이란 곳에 방문했어요.

처음 가는 곳인데 1,2층으로 되어있는
꽤 큰 식당임에도 불구하고
맛 집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길었어요.

한 40분 정도 기다리고 받은
대방어 소 사이즈.

64-1.jpeg

비주얼도 맛도 아름답네요. ㅎㅎ

64-2.jpeg

가뿐하게 소주 3병을 둘이서 해치우고
마지막 4병째 소주를 위해 시킨
해물라면.

전복도 여러 개 들어가 있고
홍합 등 여러 해물들이 가득해서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

오랜만에 소주를 거하게 마시니
반가운 동생과도 이야기도
즐거움이 배가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우리바다수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649-5


(#264) 베트남에서의 일상 (겨울 하면 생각나는 대방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uddenly12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suddenly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 pos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대방어 푸짐하네요^^

소자 사이즈를 주문해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둘이서 먹기에 충분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