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62 (베트남에서의 야식!!)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이틀 전
야식이 당기는
늦은 밤 11시경.

친구와
늦게까지 장사하는
1군에 있는
로컬 BBQ 식당에 갔어요. ^^

62.png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해서 그런지,
그 시간에도
손님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제는
베트남 돼지고기가
맛있다는 걸 알기에,
돼지고기만
집중 공략을 했지요. ㅎㅎ

62-1.jpeg

62-3.jpeg

첫 메뉴는
양념 돼지고기.

메뉴당
2인분 이상의
고기가 나왔어요.

같이 나오는
상추같이 생긴
약간 쓴 야채에 싸서
초록색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오~역시
베트남 돼지고기는
맛있어요. ^^

62-5.jpeg

62-6.jpeg

두 번째 메뉴는
양념 돼지갈비~

이것도 맛 났는데,
저는 첫 번째 메뉴가
좀 더 좋았어요.

맥주와 콜라와
같이 먹었는데,
제대로 된 야식을
오랜만에 먹었네요. ㅎㅎ

총 가격 약 16000원.

여기
개구리 바베큐도 팔던데,
다음에 오면
도전해 봐야겠어요.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5KU Station

score

29 Thái Văn Lung,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베트남에서의 일상 #62 (베트남에서의 야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ddenly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베트남에 대해 포스팅해주셨네요. 오늘 하루도 평안하시길~

총알오징어 는 안파나요?
원나잇푸드트릿에 비슷한곳이 나와서 ㅎ ㅎ

총알 오징어는 못 봤어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리스팀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주소가 이미 보팅을 한 포스팅이라 이 포스팅에 보팅하고 갑니당!! :D


06_보팅했곰~.gif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