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3) 베트남에서의 일상 (집에서 먹는 쌀국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밤에 집에 오는 길에
오랜만에 쌀국숫집에 들렸어요.

Phở Hòa Pasteur

가끔 테이크아웃 해 가는
Pho 식당인데 나름 로컬 맛 집이죠.

포장을 해서
집에 오자마자 세팅을 했어요.

13-4.jpeg

제가 좋아하는 고수도 듬뿍 넣고

13-3.jpeg

김치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

13-5.jpeg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ㅎㅎ

참고로 이 식당에서 파는
딤섬도 아주 맛있답니다. ^^


맛집정보

Phở Hòa Pasteur

score

260C Pasteur, Street, Ward 8, Quận 3, Hồ Chí Minh, 베트남


(#213) 베트남에서의 일상 (집에서 먹는 쌀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ddenly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와, 맛있어보이네요!

쌀국수는 언제나 맛있죠. ^^

베트남쌀국수 아주 담백하고 맛있죠
한국에서도 많이접하는 음식이에요
아침부터 생각나네요 쩝
보클하고갑니다

맛있는 베트남 음식 정말 많이 있는데
한국에서도 여러가지 팔면 좋겠네요. ^^

엄청 간단하고 단백해 보이네요 쌀국수 생각나네요

주방에서 만드는 거 보면
정말 뚝딱하고 나오더라고요. ㅎㅎ

거기 알아주는 로컬 맛집이죠 ㅎ 조만간 쌀국수 집에서 만들어볼까합니다. 곧 포스팅하겠습니다 ㅋㅋ

오~여기 아시는군요.
반미 만드는 영상은 잘 봤어요. ^^
쌀국수 영상도 기대할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