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치킨은 한국이 최고!!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랜만에 친구와
망원 한강공원에 왔어요.

물 있는 곳을 워낙 좋아해서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한강공원에 가끔 가곤 하지요. ^^

잠시 앉아 강물을 바라보다
치맥을 먹기 위해 근처에 있는
치킨 천국이란 곳에 갔어요.

3-2.jpeg

한강공원 올 때마다 가는 치킨집인데
이렇게 감자와 같이 나와서 더 좋아요.

베트남에 있을 때는
한국 치킨을 자주 안 먹었었는데,
역시 치킨은 한국에서 파는 게
짱 맛있네요. ㅎㅎ


맛집정보

치킨천국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2동 망원로 19


역시 치킨은 한국이 최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ddenly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늘도 자유롭고 여유로운 @free.zzan이 다녀갑니다.

감사합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한국 치킨은 세계 최고인것 같아요 ㅎㅎ

한국치킨이 짱이죠. ㅎㅎ

치킨은 어디서 먹어도 맛있던데..전 입맛이 저려미해서리ㅎㅎ

베트남 닭은 워낙 크고 좀 질긴 느낌이 있어서
한국닭이 저는 더 맛있는 거 같아요. ^^

한국 치킨은 세계적인 별미죠.ㅎㅎ
갑자기 배가 고프네요 ㅠㅠ

치킨은 배불렀을때 먹어도 맛난 거 같아요. ㅎㅎ

치킨은 한국이쥬
그리고 또 치킨은 한강에서 먹으면 배로 맛있쥬 ㅎㅎㅎ

좀 선선해지면
한강공원안에서 돗자리 피고
먹어봐야겠어요. ^^

암만요~ㅎ

한국치킨이 최고죠. ㅎㅎ

치킨은 한국을 따라올수 없지요.

한국에서 먹는 치킨이 가장 맛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