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 베트남에서의 일상 (가성비 좋은 일식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얼마 전 할로윈 데이때
친구와 1군 레탄동 재팬 타운에 있는
일식집에 갔어요.

Sushi Ko 3라는 식당.

처음 간 곳인데
1,2층으로 되어있었고,
2층이 다다미식 좌식의자로 되어 있어서
2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사시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일본 음식이 있어서
이것저것 시켜봤네요. ^^

89-4.jpg

189-1.jpg

사진만큼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89-6.jpeg

제가 좋아하는
사이공 스페셜 맥주도 한잔 했지요. ㅎㅎ

총 가격 약 23000원.

호찌민 재팬 타운에 있는 식당은
보통 다른 동네보다 좀 비싼 편인데,

여기는 가격도 저렴하고
음식 맛도 괜찮아서
다음에 또 오고 싶네요. ^^


맛집정보

Sushi Ko 3

score

26/1 Lê Thánh Tôn,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189) 베트남에서의 일상 (가성비 좋은 일식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uddenly12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이렇게 푸짐하게 23000원이여? ㅠㅡㅠ
사진만 봐서는 일본 같아요 ㅎ

호치민 재팬타운 잘 만들어 놓은 거 같아요.
동네 분위기가 일본느낌이 제대로 나서 좋아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26/1 Lê Thánh Tôn,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