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7) 베트남에서의 일상 (드디어 맛본 쉑쉑 버거.)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전에 미국 서부에 살 때
인앤아웃이란 버거가 굉장히 유명해서
친구들과 자주 가고 했었는데요.

하지만 사실 저는 칼스 주니어라는
브랜드 버거를 더 좋아했었지요. ㅎㅎ

강남에 미국 동부 뉴욕에서 유명한
쉑쉑버거가 생겼는데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다는 소식을
오래전부터 들어와서,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제야 방문해봤네요.

역시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외국인 손님들도 꽤 보였고요.

햄버거 2개에 음료까지 2만 원 정도라
가격이 좀 나가긴 하네요.

67-1.png

모든 재료들의 신선함이 느껴졌고
고기 패티도 큼지막해서 좋았어요.

사람들이 몰리는 게
이해가 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베트남 호찌민에도
하나 생기면 좋겠네요. ^^


맛집정보

Shake Shack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강남대로 452


(#267) 베트남에서의 일상 (드디어 맛본 쉑쉑 버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uddenly12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왠지 베트남하니 고수넣어서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ㅎ(저는 고수매니아)

오~그 생각은 못해봤는데
베트남 들어가면 버거 하나 사서 시도해볼께요. ^^
저도 고수 매니아거든요. ㅎㅎ

맛있죠!!!! 쉑쉑 가격이 악마같아서 그렇지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매장이 좀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ㅎㅎ

쉑쉑버거 한번도 안가봤는데 가보고 싶네요

매장이 그래도 몇 개 있더라고요.
동대문 두타에도 하나 있고요.^^

베트남으로 출발하시는 날인가요 ㅠ

오늘 낮에 출발해요. ㅠㅜ

쉑쉑버거가 뉴옥에서 온거군요
우리동네는 시골이라 없는게 아쉬워요~

서울 오실 기회 있을 때 꼭 드셔 보세요. ^^

오 쉑쉑!! 국가마다 재료차이 때문인지 맛이 조금씩 다르던데 베트남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베트남은 아직 쉑쉑버거 없는 듯 해요. ^^

저 쉑쉑 버거는 곡 먹어 봐야 겠어요. 말로만 늘 듣고 보기만 하고 침~~~
디클릭 애니.gif

시간되실 때 한번 맛 보세요.
맛나요. ^^

베트남사람들은 햄버거 보단 반미가...ㅋㅋㅋㅋㅋ

그렇긴 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071.36
ETH 3001.9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