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65 (Panda BBQ에 가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지난 주말
베트남 바베큐 체인점인
'Panda BBQ'라는 곳에서,
친구 2명과
저녁식사를 함께 했어요.

호찌민에
체인점이
여러 군대 있는 거 같은데,

저희는
5군에 있는
식당으로 갔어요.

65-3.jpeg

규모가 꽤 크고,
사람들도 굉장히 많더군요.

65-1.jpeg

첫 주문으로
예전부터 먹고 싶었던
개구리 바베큐와
떡갈비 같은 거를 먹었어요.

개구리가
좀 징그럽긴 하네요. ㅎㅎ

역시 지인들이
얘기 한 것처럼
닭고기랑 맛이
비슷했어요.

이 밖에도
새우, 돼지고기 등
여러 가지 메뉴들과
맥주를 먹었어요.

요즘
베트남이 우기라,
비도 주룩주룩 내려서,

술맛도
제대로 느끼고,
아주 기분이 좋았어요.

음식들도
다 무난히 맛있었고요.

가격은 약 22500원.

정확히
인당 7500원씩
1/N로 계산했어요. ^^

여기도
단골 등록 추가했네요. ㅎㅎ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Panda BBQ,

score

47 Nguyễn Tri Phương, Phường 6, Quận 5, Hồ Chí Minh, 베트남


베트남에서의 일상 #65 (Panda BBQ에 가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ddenly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개구리 바베큐
닭고기 맛 이라니 신기하네요

좀 징그럽긴 했지만, 재미있기도 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