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7) 베트남에서의 일상 (베트남 스테이크 Bo Ne 체인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97-1.jpeg

Bo Ne 체인점
Beefsteak ONLY

비엔호아에서 유독
이 체인점이 여기저기에서
많이 보이더라고요.

보네는 길거리 식당에서만 먹어봤는데
현지인 친구 말로는
여기가 더 맛나다고 해서
가 봤어요.

그냥 평범한 베트남
로컬 식당 분위기.

97-3.jpeg

호찌민이 아니라서
이 동네 식당은
거의 10시 정도면
문을 닫는 느낌이었어요.

97-2.jpeg

귀엽게 생긴 바게트 빵. ㅎㅎ

97-5.jpeg

보네가 나왔네요.
소고기, 계란 프라이,
치즈, 소시지, 양파 등
길거리에서 먹었던 보네와
구성은 비슷해 보입니다.

음.. 확실히 맛이
좀 더 깔끔하긴 하네요.
소고기도 질기지 않고
괜찮았어요.

아주 특별한 맛이 있는
음식은 아니지만
가볍게 소고기를 먹기 좋은 곳이네요. ^^


맛집정보

Beefsteak ONLY

score

39/94 Khu Phố 3, Trung Dũng, Thành phố Biên Hòa, Đồng Nai, 베트남


(#297) 베트남에서의 일상 (베트남 스테이크 Bo Ne 체인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uddenly1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위에 있는 고기가 소고기였군요..
뭔가 담백 깔끔할것 같은 맛?!!
그런데 이걸로.. 배가 차나요??
제가 너무 많이 먹는건가..?ㅠㅠ

바게트빵하고 같이 먹으니
배 부르던데요. ㅎㅎ
생각보다 든든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