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5) 베트남에서의 일상 (느낌 있는 카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35-2.jpeg

우연히 발견한 카페
Phin & Bean Roastery.

금방 다른 곳에서 주스를 마셨지만
왠지 모르게 그냥 들어가 보고 싶었어요.

35-3.jpeg

2층의 모습.

사실 내부 공간이 더 고급 져 보였는데
사진이 그걸 담아내질 못했네요. ㅎㅎ

나름 유명한 곳인지
외국인들과 한국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35-4.jpeg

제가 좋아하는
왠만하면 맛있는
캐러멜마키아토.

가격은 조금 비쌌지만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니 기분이 남다르네요. ^^


맛집정보

Phin & Bean Roastery

score

20 Nguyễn Thị Minh Khai, Đa Kao,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335) 베트남에서의 일상 (느낌 있는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다음주 호치민 갑니다
커피 한잔해요
카톡 beans4 로 카톡 주세요

오랜만에 뵙겠네요.
조심히 오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uddenly1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다른곳에서 주스를 마시고, 바로 또 카페를 간다구요? ㅎㅎ

점심으로 반미하고 쥬스 마셨는데
커피도 먹고 싶어서요. ㅎㅎ

Congratulations @suddenly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6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