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 베트남에서의 일상 (오랜만에 한국 식당.)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베트남 살면서 한국 식당은
거의 잘 안 가는 편인데
오랜만에 방문해봤네요.

야외 테이블이 아주 시원했던
이름도 아주 정감 가는 식당
가족 사랑.

33-2.jpeg

정갈한 반찬들.

33-3.jpeg

33-4.jpeg

한국 느낌이 물씬 나는
떡볶이와 돈가스.

맛도 괜찮았지만
가격도 참 착했어요.

총 가격 약 9000원.

오랜만에 한국 식당에 가니
한국이 또 잠시 그리워집니다.


맛집정보

가족사랑

score

15B P, Phú Mỹ, Quận 7, Hồ Chí Minh, 베트남


(#333) 베트남에서의 일상 (오랜만에 한국 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uddenly12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한국식당이 진짜 그립겠어요

한국음식 먹고 싶을때는 가끔 집에서 만들어 먹어요. ^^

생각보다
잘 나오네요~

물어보니 한국분이 음식을 만드신다고 하더라고요.
푸꾸억에도 한국 식당이 있나요?? ^^

안녕하세요. suddenly12 님 4월 테이스팀x프로미스팀 맛집탐방단 신청하셨는데 #promisteem 태그를 달지않으셔서 그동안 보팅을 못했네요. 앞으로 글에 #promisteem 태그 부탁드려요~!

4월 맛집탐방단 첫번째 보팅 이글에 하고 갑니다. (1/4)

아~잠시 잊고 있었네요.
보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071.36
ETH 3001.9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