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마떡]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번주 맛있는 집으로 홍대에 있는 홍대마늘떡뽁이 홍마떡을 소개해 드릴께요

KakaoTalk_20181008_092703897.jpg

그날 하필이면 홍대에 차를 가지고 가서 홍대 복잡한곳에 차를 세워두고 걸어서 매장으로 갔습니다

홍마떡 밖.jpg

홍대 메인 골목에서 좀 들어와 위치하고요 2층이더라구요 홀은 앉아서 먹을만 했습니다

하지만 곳 전화가 와서 차빼달라는 저희는 포장을 해서 근처 편의점에서 먹었어요 ㅠㅜ

KakaoTalk_20181008_092703173.jpg

KakaoTalk_20181008_092702444.jpg

마늘 김밥과 마늘 떡뽁이
마늘김밥 정말 맛있어요 일단 밥이 맛있고 속이 꽉차서 강추합니다
마늘떡뽁이는 국물 끝내주고 떡도 쫄깃쫄깃합니다
전 다 먹고 국물도 마셨어요

홍마떡메뉴판.jpg

메뉴판입니다 여기 음식들 다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홍대로 놀러 가시는 분들 차 놓고 가시는것을 추천하고 여기 홍마떡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홍대마늘떡볶이(홍마떡)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5-25


[홍마떡]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ulliju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와아~~ 이거 먹고싶네요.

네 맛있어용

썸네일에 하얀게 떡이 아니라 마늘이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튀긴마늘입니다

마늘후레이크가 장난아니네요ㅎ맛있어보여요

네 바삭하더라구요 ㅎㅎ

근처에서 회사 다닐때 야근전에 많이 사먹었는데 아직도 건재 하군요ㅋㅋ
점점 유명해져서 받으러가는데 시간이 오래걸렸던 기억이있네요

아 예전부터 유명하군요 맛있었어요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흔적 하나 남기구 갑니다!
겁나게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이동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이동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이동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이동

감사합니다 ^^ 좋은 흔적 남기셨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5-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저번에도 가려다 말았는데 설님이 추천하시니 가봐야 겠군여!

가보세요 맛은 정말 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