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퍼링으로 인한 잘못된 포스팅입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테이스팀 계속 버퍼링 나더니 결국 일을
저질렀군요 같은 포스팅이 2개가 올라와서 하나 삭제 합니다

가끔 가다 제가 좀 띨~~~빵합니다 이해해 주세요

Sort:  

Read my profile if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a-0-0

연탄불에 횡성한우라니!!!!
점심을 부실하게 먹지도 않았는데 벌써 배고파요 ㅠㅠ

여기는 거의 다 고기식당들이 90%예요

포스팅이 날라갔네요 어쩐지 분명히 글을 적었는데 안보이더라니 ㅠㅠ

사진이 너무 좋네요. 보팅 팔로우하구 갑니다!

앗 승화님 글이 두 개 올라왔어요!ㅎㅎ
최신 포스팅에 보팅했다가
다시 요기로 왔습니다~
옛날 분위기 나는 식당이 정겹고 좋아요
대학 다닐 때 학교 앞 시장 골목에 있던 식당 생각도 나고..
늘 좋은 음악을 추천해 주시니 행복해요 승화님^-^


몰라~~
진짜 가끔 가다가 저는 참 띨빵해져요 ㅎㅎ

누구나 할 수 있는 실수죠 안녕하세요 ㅎ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테이스팀 은 아직 사용안해봤는데요,

스팀 자체가 버벅 될때는
글이나 댓글이 2개 3개 반복해서 올라갈 때도 있더라고요,

스팀도 빨리 안정화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래서 이런 일이 생겼어요.
계속 버퍼링 중이길래 안 올라간 줄 알고
글올리기 눌러서요 ㅠ.ㅠ

앗 저도 두개가 올라갔는데 취소버튼이 안보여서 삭제를 못했어요ㅜ 그래서 지금도 같은 포스팅이 두개 있는데 어찌해야하나요?

양해 구하시고
수정버튼 누른 후 다른 글 올리셔요 ㅎㅎ

연탄불에 소고기..
사진보면서 맛이 느껴짐.. 아 먹고싶어요
입에서 사르르르

맛도 좋고 분위기도 정겹고
그래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