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송이버섯이 올라가고 몸보신 되는 벌나무삼계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벌나무 삼계탕(15000원)과 벌나무 닭계장(12000원)을 일인분씩 주문하였다~

신림삼계탕 토당골001.JPG
반찬이 진짜 맛있었다!! 특히 추천하는 건 시금치랑 깍두기!!! 깍두기의 무가 진짜 아삭아삭 해서 좋았다~ 자취하는 친구랑 갔더니 친구가 시금치 오랜만에 먹는다고 해서 애잔....

신림삼계탕 토당골002.JPG
먼저 나온 벌나무 삼계탕!
진한 국물색이 벌써부터 건강해지는 느낌이 팍팍!!!

신림삼계탕 토당골008.JPG
고기가 진짜 다 연해서 좋았다. 그리고 닭잡내? 가 나지 않아서 완전 좋아ㅠㅠ 그리고 밥도 충분히 들어가 있어서 한끼로 완전 든든!!!!

벌나무 삼계탕이라고 해서 뭔가 했는데 뭔가 구수하면서 한약재 같이 몸보신이 되는 맛!

신림삼계탕 토당골011.JPG

닭계장! 전복과 꽃송이 버섯이 들어가있다!! 잘게 찢은 닭의 살코기와 파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정말 소주 한 잔 마셔야 할 것 같은! 국물이였는데 따흑.....ㅠㅠ 국물 간을 청국장으로 맞추셨는지 구수하면서 얼큰!!!했지만 이건 약간 양이 쬐꼼 부실한 느낌...?

신림삼계탕 토당골007.JPG

그리고 서비스로 주시는 송이버섯 담금주까지 알차게 먹고 나왔다~


맛집정보

토당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꽃송이버섯이 올라가고 몸보신 되는 벌나무삼계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unlia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벌나무라... 뭔가 새로운데요
추운 겨울날 뜨끈한 삼계탕 먹으면 정말 보신될것 같아요

벌나무 삼계탕은 처음 들어봐요~ 이런 날씨에 먹기 너무 좋겠네요~

Congratulations @sunli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4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pos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꽃송이가~꽃송이가~(feat.버스커*2)ㅎㅎ 음식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츄릅츄릅!!

요즘은 강호의 도리를 져버리고 삼계탕에 술이 딸려오지 않는 삼계탕집이 많습니다. 이 집은 옳게 된 집이네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96.14
ETH 2915.81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