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일본인도 가는 오꼬노미야끼 맛집 풍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다녀온지 쫌 되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글 쓴다ㅎㅎ!!
친구 생일기념으로 만났는데 친구가 늦게와서 홀로 30분을 가게에서 기다렸다...^^...아무래도 난 너무 착한 친구다(친구가 미안하다고 피어싱 사줘서 참은 거 아님)

KakaoTalk_20190416_020313874_11.jpg

친구가 약간 소식바이브의 친구라서 2인세트 먹기로 했다^^~ 해물세트를 시켰는데 오징어, 시오소바, 새우오꼬노미야끼!로 구성

오징어는 사진이 없다.
왜냐면 맛이 그냥 그랬다....별로였다!!!!!!!!!!!!!

KakaoTalk_20190416_020313874_02.jpg

옆에 오징어가 운 좋게 사진에 걸려서 나왔다.
그냥 오징어 구운 맛...ㅎㅎㅎ
새우 오꼬노미야끼였는데 지금보니 새우가 세개네..?
갑자기 당황스럽다...아무래도 반죽 속에 더 있었겠지^^

KakaoTalk_20190416_020313874_05.jpg

면류는 주방에서 볶아서 나오더라~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나는 면덕후라 삼삼한 시오소바가 좋았는데 간을 강하게 먹는 친구는 그냥 그랬다고 합니다~

오꼬노미야끼는 연기가 마구마구 나서 걱정했는데
직원분이 알아서 뒤집어주셨다..

이거 먹을 때 뒤에 앉으신분들이 일본인 아저씨들인 걸 알았다. 느낌상 오사카 아저씨들(잘모름, 일본 오사카만 가봄)이 퇴근하고 오는 오사카 동네 맛집 느낌이 나서 좋았다. 역시 음식은 분위기가 반이다.

KakaoTalk_20190416_020313874_06.jpg

소스를 구슬동자 처럼 해주신다.
딱 2조각 먹으면 된다.
오꼬노미야끼가 진짜 맛있었는데 새우가 없었던 것 같다....아까 사진에서 3개만 봐서 그런건 아니고....

가볍게 맥주랑 소소하게 먹으면 딱 좋은 홍대 식당이다!!


맛집정보

풍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어울마당로 44-1


홍대 일본인도 가는 오꼬노미야끼 맛집 풍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unli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저희 집이 홍대 근처에 있는 한국 나가면 꼭 가봐야 겠는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처시라면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아 저희동네에도 풍월같은곳있었는데 없어져서 슬펐는데
홍대갈일있으면 여기 찾아가야겠어요~

동네 맛집 사라지면 속상하죠ㅠㅠ 한번 들려보세요!ㅎㅎ

구슬동자 같은 소스가 독특하군요^^

구슬동자라서 귀엽게 느껴졌어요ㅎㅎ!!

아 풍월!!! 여기 진짜 맛있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홍대에 가보고 맛있어서 강남점도 가보고 그랬었어요 ㅋㅋㅋㅋㅋ
이거 일본에도 똑같이 풍월 있던데 이게 우리나라거랑 똑같은지는 모르겠는데
하튼!!! 홍대 풍월 정말 맛있ㅈ무ㅠㅠㅠ!!

오코노미 야키군요!
일본에서는 간사이 지역을 중심으로 넓은 지역에서 오코노미 야키의 문화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어울마당로 4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