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인이 요리하는 인도요리!!!! [아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인도요리 자주 or 처음 먹어본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대에 위치한 아건~ 남동생이 인도요리를 한번도 안 먹어봤다고 하길래 데려갔다ㅋㅋ

IMG_1241.JPG

커플세트가 양도 많고 조금씩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선택! 요 세트를 시키면 플레인 난이랑 한국밥이 리필 된다!!

IMG_1247.JPG

먼저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따뜻한 치킨머쉬룸 스프와 그린샐러드~

치킨 머쉬룸 스프는 그냥 우리가 모두 아는 양송이 스프 맛!

그린샐러드는 진짜 야채의 신선함이 느껴졌고 소스가 무척이나 맛있었다! 요거트 베이스의 달달한 소스여서 굿굿bb

IMG_1250.JPG

인도식 만두튀김인 사모사와 옆에 빨간 소스~

빨간 소스라 매울 줄 알았는데 새콤한 소스였다ㅋㅋ

사모사 안에는 으깬 감자가 들어가 있었는데 새콤한 소스랑 무척 잘 어울렸다. 나중에 매쉬드 포테이토 먹을 때 새콤한 소스를 뿌려야겠다~~

IMG_1256.JPG

커리 메뉴가 진짜 많아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어떤 스타일 좋아하는지 물어봐주신 후에 알아서 해주셨다^^...

부드럽고 당도가 쏘쏘한 치킨 커리로 부탁드렸다ㅋㅋㅋ

난은 일반, 버터, 갈릭, 허니 이렇게 네종류가 있는데 갈릭난으로 부탁드렸더니 마늘의 고소함이 향긋하게 퍼져서 매우 굿굿

IMG_1266.JPG
오른쪽 부터 인도의 대표적 닭요리인 탄두리치킨, 치킨 말라이 티카, 프라운 탄두리~

프라운 탄두리
새우 사이에 커리양념을 넣으셨는지 인도의 느낌이 아주 냥냥했다...후후..

치킨 말라이 티카
순살치킨이였는데 (중요) 약간 음 레몬크림순살치킨의 느낌이였다!!!!!!!!!!!!동생이 감탄하면서 먹었지만 나는 양보하지 않고 1개씩 나눠먹었따^^ 완전 촉촉한 잘 익은 순살치킨의 맛이였다...

탄두리 치킨
양념이 엄청 낯설어서 먹지 못할 정도까지는 아니고 오 이것이 인도의 치킨이군! 할 정도의 맛있는 치킨이였다! 사실 치킨은 어느나라나 맛없기 힘든 것 같다ㅋㅋㅋㅋ

IMG_1277.JPG
일반 라씨, 딸기 라씨, 망고 라씨가 있었는데 상콤한 딸기 라씨로 주문!!!! 역시 인도요리를 먹고 나면 라씨를 마셔줘야 잘 ~~ 먹었다고 생각이 든다ㅎㅎ

남녀 둘이서 먹었는데 따로 리필하지 않았고 배부르게 먹었다!!!


맛집정보

아건

score

대현동 56-51, 63 이화여대길 대현동 서대문구 서울특별시 대한민국


인도인이 요리하는 인도요리!!!! [아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현동 56-51, 63 이화여대길 대현동 서대문구 서울특별시 대한민국]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unli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96.14
ETH 2915.81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