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냉부해 히로인 '샘킴쉐프'의 캐쥬얼레스토랑, '오스테리아샘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nny입니다 :)
지난 주부터 스팀잇세계에 발들인 뉴비이지요^^
육아와 함께 자연스럽게 육아탈출구인 맛집과
카페가 제 일상이 되어가고있는데요.

공교롭게도, 이번 테이스팀의 주제가
이탈리안 음식을 소개하는 거더라구요.
그때 불현듯, 제 뇌리에 스친 곳이 있었으니....
그 곳은 바로 냉부해의 자연주의쉐프
'샘킴'님의 캐쥬얼레스토랑 '오스테리아샘킴'
이었습니다.

다행히, 아직 제 사진첩에 고스란히 남아있길래,
믿고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아:)
( 방문은 지난 6월쯤으로 기억됩니다.ㅎㅎ)

KakaoTalk_20180725_111956427.jpg

이 곳은 건물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금빛샤랄라로 고급짐을 풍기는 간판입니다.

여기서 간략히 레스토랑에 대한 정보 풀고갈게요^^

  • 오스테리아샘킴
    • 맛있는 샘킴쉐프의 새로운 캐쥬얼 레스토랑
    • 전화 : 02-324-3338
    •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55
      (방문자는 주차불가, 가까운 딜라이트 스퀘어나
      메세나폴 리스 주차 가능)
      -> 저는 택시타고 슝슝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 시간 : 매일 am11:00~pm22:00/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 pm14:30~18:00)

KakaoTalk_20180725_111957076.jpg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될줄 모르고,
독특한 건물 외관과 메뉴판을 못찍어온 것이
너무 아쉽네요 ㅠㅠ

간판이 크게있지않고 정말 한적한 곳에
멋스런 건물이 딱하고 나타나면 그 곳입이다.ㅎㅎㅎ
2층에 위치해있으며, 생각보다는 큰 규모는 아니었어요.

안에 들어서면, 높은 천장과 더불어
통유리로 빛이 아주 잘 들어와서 더 환하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벽에는 각종 주류병(?)들로 예쁘게 전시해놓았어요.

KakaoTalk_20180725_112000164.jpg

그리고 또 한가지 특징은!
오픈키친이라는점 ~!
조리하는 과정, 쉐프님들의 동선까지 한 눈에 들어옵니다.
아참, 제가 방문한 날은 운좋게도 '샘킴쉐프'가
계셨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카운터 쪽에서 감시/지시 역할하시느라,
밖에 자주 안나오셨는데, 저는..... 다봤습니다.ㅎㅎㅎ

티비랑 99% 똑같은 느낌으로 생기셨습니다.
선하고 착한 미소 장착모습도 리얼이더군요 ㅎㅎ

KakaoTalk_20180725_111959526.jpg

그렇게, 쉐프님을 몰래몰래 보고있으니
세팅이 되었습니다. 오스테리아 샘킴!!
예전에 보나세라에 가보고싶었는데 못가봤는데,
이렇게 오게되어 어찌나 설레던지요.ㅎㅎㅎ

KakaoTalk_20180725_112000800.jpg

남편pick!
레몬에이드도 주문해보았습니다.
맛은, 아주아주 건강한 맛입니다.ㅎㅎㅎ
생레몬이 들어간 아주 건강한 맛이요.
데미소다레몬맛을 즐겨 마시는 제게는 조금 밍밍이요.
하지만, 이런들 어떠하고 저런들 어떠하리..
그냥 분위기타고 모든 것이 다 좋았습니다 ..ㅎㅎㅎㅎㅎ

KakaoTalk_20180725_111958815.jpg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첫 번째 요리가 나왔습니다.
▶해산물스튜(27.0)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세상에나 이렇게 재료가
신선할줄이야... 그리고 모든 것이 다 통통탱탱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징어 두께와 새우 크기를 보고,
설레임이 +30 증가했습니다.
샘킴쉐프님답게 정말 자연의 맛인데, 감칠맛이 났습니다.
msg는 멀리 도망가버린, 담백하고 깔끔한 그리고
기분 좋은 짭조름함이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 부부는 메인파스타가 나오기전에..
국물까지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

KakaoTalk_20180725_111957664.jpg

그리고, 드디어 나온 이탈리안 요리의 핵심 '파스타'
제가 주문한 요리는
▶훈제한 베이컨과 리가토니 아마트리치아나(23.0)
이름 한 번 정말 길고 어렵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 선택기준은 리가토니(?)면이었습니다.
꾸덕꾸덕한 파스타가먹고싶었습니다.
입 안에 한 입 들어간 순간........
와, 이거다. 맛있다 하며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그간 먹던 미트볼스파게티 맛이 아닌..
정말 입에 착 달라붙은 맛있는 맛..ㅎㅎㅎ이었습니다.
약간 매콤하고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가
잘어우러진 맛입니다. 베이컨은 두툼하고, 쫄깃해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

남편이 주문한 요리는
▶훈제 향을 입힌 장어와 까르보나라(24.0)
정말로 두 입만 맛을 봐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집에서 우유와 생크림으로 만든 까르보나라랑은
차원이 다른 깊고 진한 맛이었습니다.
크림의 꾸덕함이 아직도 생각나네요.ㅎㅎㅎ
그런데, 장어가 잘 안보였.....네요
장어는 장어구이집가서 먹겠습니다.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725_111958251.jpg

제가 주문한 것에 애착이 가서
ㅋㅋㅋㅋㅋㅋㅋ힘껏 클로즈업해서 찍어보았습니다.
마지막은 소스까지 숟가락으로 긁어 싹싹 먹었습니다.
밥을 비벼 먹고싶다는 생각까지 들었....^^;;
그래도 평소 안먹어본 파스타를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더 다양한 사진이 있었다면 좋았을 걸 ㅠㅠ
아쉬운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직접 찍은 사진으로
기억을 더듬어 최선(?)을 다해 적어보았습니다.

평일에 가서 그렇게 붐비지않았지만
주말에가게되면 예약을 꼭 하고가시길 바랍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닌지라,
특별한 날에 사랑(?)하는 사람과 가면 좋을 듯 합니다.
그래도 저는 올해 먹었던 파스타 중에 으뜸이라고
생각합니다.

연말에 한 번 더 가볼까 해요 ㅎㅎㅎㅎ
이만, 믿고가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맛있는 점심 드세요 :))))))

#추천인 :@leesol 님 ><


맛집정보

오스테리아샘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양화로3길 55


[Tasteem] 냉부해 히로인 '샘킴쉐프'의 캐쥬얼레스토랑, '오스테리아샘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써니님 샘킴님 레스토랑이라니 >_< 이렇게 멋진곳 담에 함께 가보아용 쿄쿄 #tasteem-invite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nnyd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사진만 봐도 배고파져요 :)

남이 해주는 음식이 제일 맛있는데, 요기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 꼭 가보셔요^^

ㅋㅋㅋ 현재 테이스팀 헤드헌터 이벤트 중이라, 본문에 #추천인:@leesol을 써 주시면 10달러 보팅으로 바뀝니다. 아 그런데 샘킴님의 레스토랑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아침부터 괴로운 것...!

오마나오마나 이렇게 알찬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바로 적용해보겠습니다 ㅎㅎㅎ샘킴님 요리 잘하시더라구요. 명성에 걸맞게요 ㅎㅎㅎㅎ 맛난 점심 시간되세요 :)

Congratulations @sunnyd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unnyd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Man I wish I had a meme to show you how happy this made m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14.90
ETH 2997.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