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안에서 살살 녹는 한우 특갈빗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pergiant 입니다. 최근에 결혼한다는 친구와 얼마전 EOS를 25000 근처에서 던진 친구가 고기를 사준다고 해서 강남역 근처 모범갈빗살에 방문 했습니다.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38 모범갈빗살

비오는 날 방문을 해서 어쩌다보니 가게 정면 사진을 못찍었어요.

메뉴판인데요 특이하게 상장처럼 되어있습니다. 고기가 한우 특갈빗살 한 종류라 선택할 필요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18.jpg

상차림 모습입니다. 왼쪽엔 버너가 하나 있고 오른쪽에는 숯을 놓아 고기를 구울거예요.
2.jpg

반찬이 심플합니다 고기 먹는데 이정도면 충분하죠.
1.jpg

반찬 하나씩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3.jpg

4.jpg

5.jpg

6.jpg

7.jpg

갈빗살을 시키면 해물샤브샤브가 나오는대요. 꽃게 미더덕 양배추 버섯 등이 들어가 있어요 국물이 시원합니다.
8.jpg

숯불이 나왔네요. 석쇠 위의 그릇에는 메추리알과 장조림 그리고 마늘이 담겨져 있어요.
9.jpg

주문한 한우 특갈빗살도 나왔어요. 맛있게 보이네요..
10.jpg

갈빗살을 석쇠에 올립니다. 고기 사진을 찍으며 은근슬쩍 스팀잇의 존재를 언급합니다 자연스럽게요
12.jpg

그리고 고기를 뒤집으며 더 자세한 설명을 이어갔습니다. 참.. 고기를 살짝 익혀서 와사비와 함께 먹으니 살살 녹았어요.
13.jpg

고기를 굽다가 버섯은 @darkhorse81 님 포스팅 새송이 버섯 맛있게 구워먹는 법이 떠올라 통째로 구워보았습니다.
14.jpg

다 구워진 것 같은 버섯이예요 맛이 궁금합니다.
16.jpg

가위로 잘라보니 정말 내부에 촉촉한 버섯물이 남아있어서 신기했는대요 먹어보니 진짜 맛있었습니다. 일행 중 한분은 오히려 고기보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버섯은 여러번 부탁해서 많이 구워먹었어요.

스팀잇에서 배운 버섯 굽는 방법이라며 또 은근슬쩍 영업을 했습니다.
17.jpg

얘기 나누는데 정신이 팔려서 후식으로 먹은 물냉 비냉 사진은 빼먹었네요..

2차로 근처 분위기 좋은 이자까야에 가서 시원한 맥주로 마무리 했어요
19.jpg
20.jpg


맛집정보

모범갈빗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3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먹음직 스러운 마블링이 죽여쥬네요 친구분 이오스 익절도 기가막히고요 좋은 저녁 되시길 빕니다^^

마블링이 마블마블 허더라구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정말 모범 스럽습니다.. 비쥬얼도 맛도..!!
팔로합니다~

모범모범 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곳이예요 ㅎㅎ

와 비쥬얼이 장난 아니네요
집근처니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네 한번 방문해보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pergian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EOS 2.5만에서 던진친구....다시 줍줍했나 모르겠네요...

1.7에서 줍줍하고 존버중이예요 ㅎㅎ

고기는 언제나 진리이네요 ㅎㅎㅎ 자이언트님 버섯을 통째로 구우면 더 맛나는군요
다음에 고깃집에서 꼭해봐야겠습니다^^ 아 급고기먹고 싶어지네요 ㅜㅜ

고기는 언제나 맛있죠 ㅎㅎ
버섯이 대박이었어요

오호호호! 상상이 되는 엄청 맛있는 맛이네요.

상상력이 풍부하시군요 ㅎㅎ

다이어트중일땐 스팀잇을 끊어야겠어요.... 하 죽겟네

다이어트 중일때나 출출할 때 먹스팀은 멀리해야해요 ㅎㅎ

고기는 늘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
버섯을 직접 구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먹스팀은 먹기 전에 여러번 찍어야 돼서 힘들던데...
사진을 잘 찍으셨네요.

먹스팀은 먹는 중에도 새로운거 나오면 사진 찍어야 해서 살짝 번거로운거 같아요 ㅎㅎ

서초동 고깃집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겸손한 식탁과 상차림이라
포스팅 읽다가 여러번 위로 올라가
주소 확인 했어요
이런 게 선입견이겠죠? ㅎㅎ
고깃집에 고기만 맛있으면 됐지
버섯구이는 담번에 따라해 봐야겠어요

심플하니 고기 먹는데 불편한점은 없었어요 테이블도 넓직하구요
버섯은 꼭 저렇게 구워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