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이 맛있는 대학로 '천향록'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유양이예요ღ'ᴗ'ღ

중국요리 좋아하세요?
저는 중국요리중에 마라탕이라는 요리를좋아해요!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바로 이곳의 마라탕이 제일로 맛있더라구요
마라탕의 마라는 중국어로 맵다는 뜻이래요

얼큰해서 해장용으로도 일품인 마라탕 소개할께요😄


천향록

주소: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12 유니지오 2층


1.jpg

조카를 한번 대려간적이있는데
이모? 여기가 중국이야 한국이야?
할정도로 중국인들도많고 중국노래도 나오고

들어가자 마자 중국의 향신료냄새가 코를찔러요ㅎㅎ

2.jpg

셀프마라탕은 이렇게 원하는 음식을
바구니에 담아서 그램으로 가격을 책정하는거예요!

먹고싶은것만 골라서 먹을수있다는것이
엄청난 매력이지요~๑′ᴗ‵๑

4.jpg

5.jpg

3.jpg

저는 여기있는 아래쪽에 위치한 면요리를좋아해요
고구마면 감자면이 쫄깃쫄깃하고 아주맛있어요(๑˃̵ᴗ˂̵)و

7.jpg

예전에는 이렇게 메뉴판이없었는데
최근에 메뉴판도 제작하신거같더라구요

셀프마라탕 100g 1,750원
5,000원이상을 만드셔야해요

저번에는 배가 많이 안고파서 조금골랐더니
4,900원인가? 나와서 좀더 넣으라고해서
조금 넣는다는데.. 7,000원 나왔던거같아요
그램에 대한 개념이없어서;; (。º̩̩́⌓º̩̩̀)

8.jpg

9.jpg

다른메뉴들은 사실안먹어봤는데
꿔바로우는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마라탕이 나오고~!

맛은 보통맛, 매운맛, 약간매운맛, 가장매운맛
이렇게 4가지가있었던것같아요

전 약간매운맛을 선호하는편이예요!!

얼큰한걸 좋아하시는분, 해장할 시원한 음식을 찾으시는분
모두에게 좋은요리예요ㅎㅎ

주변친구들에게도 이곳을 자주 추천하는편인데
다들 맛있다고 좋아하고 , 싫어하는 사람을 본적이없어요

그정도로 저도 이곳을 엄청신뢰하고요(ˊ̥̥̥̥̥ ³ ˋ̥̥̥̥̥)

이곳은 몇안되는 제가 정말정말정말
추천 강추 하는 최애식당이예요!!

마라탕좋아하시는분들은 필수!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접해보시기에 좋은곳이라생각합니다ღ'ᴗ'ღ

01.jpg

02.jpg


맛집정보

천향록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2가 211


마라탕이 맛있는 대학로 '천향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요즘 마라탕 포스팅이 많은거 같아요..!!!!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메뉴인데...ㅠㅠ
포스팅 볼때마다 너무 먹고 싶다는!! ㅋㅋ
도오저어언?

아 정말요~? 저는 다른 마라탕 포스팅은 보지못하였는데
향신료에 민감하신분들 제외하고는 정말 한번먹으면 중독될만한 매력적인 맛이라고 말씀드리고싶어요
진짜 강추강추!!′ᴗ‵๑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언젠가 함 가봐야겠어요 ㅎㅎ

네네 꼭한번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2가 2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는 처음 본 음식이예요.
원하는 재료를 넣은 매운 짬뽕 정도 일까요?ㅎ
고구마면 이라니 혹 하네요^^

짬뽕? 이라고 해도 맞는표현일것같아요
그러나 다른건 내가 원하는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먹을수있다는것?
그리고 국물에서 향신료맛이 좀나요 ㅎㅎ

넘 맛있어보이네용 저걸루 해장하고싶군요ㅋㅋ

정말 한번 드셔보세요 한번드시면 매력에 푹빠지실거예요~๑′ᴗ‵๑

마라탕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도전해보고싶은 음식이네요^^

네네~!! 아로미님도 도전해보세요 정말 추천하고싶은 음식이예요 ~๑′ᴗ‵๑

중국집 면요리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마라탕 한번 먹어 봐야 겠어요. !!!

네네네!! 그리고 원하는 재료를 골라서 넣을수있다! 이거정말 매력적이예요ㅎㅎ

마라탕 만들다 보면 금액이 어마어마 해진다고 하더라구요.
동탄에도 마라탕이 들어오길 바래봅니다ㅏ. ㅎㅎ

네네~ 근데 많이 담으면 나중에 다 먹지도못해요 ㅠㅠ
저도 욕심껏 담다가 너무많아서 남긴경험이있어서
이제는 가면 제 양을딱 알아서 담아요 좀 부족하다 싶게 담으면 먹었을때 딱! 맞더라구요ㅎㅎ

동탄사시나봐요~ 동탄에도 곧 마라탕집이 생길거예요 왜냐면 맛있으니까 ๑′ᴗ‵๑

대학로 안가본지 오래되었는데 꼭 가봐야겠네요!

네~!! 이집을 시작으로 여러 마라탕가게들이 생겼는데 저는 이곳이 가장 맛있는것같더라구요๑′ᴗ‵๑

마라탕은 안먹어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맛일 것 같아요
매콤하게 한그릇 먹고싶네요^^
골라서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은데 양조절이
저같은 경우 양껏 담을 것 같네요~!!

ㅋㅋㅋ저는 국물까지 맛있어서 원샷할때가있어서 조절해서 잘 담지않으면 배터져유...๑′ᴗ‵๑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