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주 불냉면 & 수제 왕돈까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저는 냉면을 무지 조아라 해서 여름이 아니라도 냉면을 즐겨 찾아 먹습니다.

냉면을 좋아하시고 매운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드릴만한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이 특징인 곳입니다.

위치는 안양역에서 좀 떨어진 애매한 곳에 있습니다.

여기는 독특하게 돈까스도 같이 팝니다.
가격대는 냉면은 4000원 대였고,
돈까스는 6000원 정도로 저렴합니다.
저는 보통 많은 분들이 많이 시켜드시는 6500원 짜리
냉면 돈까스 세트로 시켜먹었습니다.

IMG_0947.JPG

냉면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비냉 스타일로 나옵니다.
거기에 부어먹을 수있는 냉육수가 같이 딸려와요.
저는 부먹을 좋아해서 바로 부먹 스타일로 먹었습니다 ㅎㅎ

소스는 1,2,3 단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1단계 추천드립니다.
이정도가 딱 적당히 맛있게 매운것 같습니다.
저는 매운맛을 어느 정도 먹는 편입니다.
불닭 볶음면은 잘먹구요.
엽떡 보통맛 부터 힘들어하는 정도입니다.
매운맛에 강하신 분들은 2단계 정도가 좋을 것 같습니다.
3단계는 먹어본적이 없지만,
사람들 말로는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ㅎㅎ
너무 맵다고 하네요.
저에게는 2단계도 충분히 매웠습니다.

IMG_0952.JPG

맛은 새롭다 이런 맛은 아닙니다.
육쌈냉면에서 먹어본 느낌의 맛일 거에요.
매운 맛에서 이집만의 특이한 개성을 느끼실거에요.
고추가루에서 느껴지는 매운 맛입니다.
캡사이신 그런 류의 매운맛은 아닌거 같아요.
비교적 자연스럽고 중독성있는 매운 맛같습니다. ㅎㅎ

IMG_0953.JPG

돈까스 세트로 시키면 돈까스도 1덩이가 같이 나옵니다.
한국식 돈까스이구요
두께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소스는 평범했지만,
고기가 괜찮아서인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냉면과의 조화가 좋습니다.
꽤 어울려요 ㅎㅎ
약간 돈까스가 느끼하게 느껴질때
매운 냉면이 그 느끼함을 잡아 줍니다.

나름 유명한 집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메뉴 가격대가 저렴합니다.
안양에 들리실 일이 있으면 여기 한번 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송주 불냉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안양로257번길 14


송주 불냉면 & 수제 왕돈까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weetcoffein2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맛있어보이는군요!

Congratulations @sweetcoffein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