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 Jiyun 🍲 Tom Yum Kung, Bangkok 🇹🇭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그 전날 카오산로드 구경하려고 일부러 근처 맛집 찾아갔었는데요. 첫날이라 그런지 밥먹고 나니 생각보다 많이 피곤해서 숙소로 바로 돌아가서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다시 찾아갔어요. 트립어드바이저로 검색해서 방문했어요. 갈비국수니 어묵국수니 유명하다는 곳에 가고 싶었으나 저녁 장사는 하지 않더라구요.

카오산로드 끝 즈음에 위치해있어요. 카오산로드는 이렇게 다 화려한 곳이 많았어요.

라이브 밴드도 들을 수 있었어요. 어제 들었던 밴드보단 훨씬 듣기 좋았어요. ^^

가장 무난한 sweet & sour pork 주문했어요.

방콕에 와서 1일 1똠얌꿍이 되었네요. 오늘은 깜박하고 고수를 빼달라고 못했어요. 그래서인지 지인이 잘 못 먹는 눈치였네요. 여기는 큰 새우가 3마리 들어있었어요. 귀찮지만 그래도 열심히 까서 먹었어요. 싱싱하니 맛있었어요.

계란 볶음밥에 똠얌꿍 국물과 탕수육소스에 먹으니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시끄럽지 않고 밥 먹고 술마시기 좋은 곳이었어요. 집에 갈때쯤 온 밴드가 좋아하는 곡을 연주해줘서 돌아갈때 기분이 좋았네요.

2019.01.06 _ 2nd day


맛집정보

Tom Yum Kung

score

9 Khaosan Rd, Taladyod Khet Phra Nakhon, Krung Thep Maha Nakhon 10200 태국


Sweet Jiyun 🍲 Tom Yum Kung, Bangkok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weetjiyun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기분좋게 먹을만하네요

네~ 분위기도 좋고 노래도 좋으니 기분이 바로 업되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카오샨로드 똠얌꿍 기억하고 가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곧 시작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sweetjiy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태국 고수는 좀 강할까요 ?
우리나라에서 먹은 고수들은 좀 약했었는데~

제가 둔해서 그런지 아님 익숙해져서 그런지 더 강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확실히 더 싱싱한 느낌은 들어요~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