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제주도에서 특별한 샐러드+샌드위치가 먹고 싶다면 송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작년.. 벌써 작년이군요 ㅎ 작년 여름에 다녀온 제주도 이야기를 아직도 풀어놓는군요 ㅎㅎ 지긋지긋 합니다만 ㅋㅋ 먹고 살아야 하기에 오늘도 하나 풀어놓고 갑니다 ㅎ

이번에 다녀온 식당은 송키오픈 입니다

여기는 특이하게도 게스트 하우스와 같이 운영하는 곳인데요
한쪽은 게스트 하우스 한쪽은 식당입니다

1층은 메뉴를 만들어 파는 식당이고 2층으로 올라가면 작은 크기의 방이 나옵니다

IMG_8872.JPG

저흰 간단히 요기만 때우고 갈거였기 때문에 샐러드 하나 샌드위치 하나를 시켰습니다

IMG_8873.JPG

여기서 주문을! ㅎㅎ

IMG_8874.JPG

남자사장님이 운영을 하셨는데 엄청 친절 하시고 자상 하시더라구요

IMG_8865.JPG

2층으로 올라가면 이런 방이 나오는데 여기서 기다렸네요 ㅎㅎ

IMG_8866.JPG

긴 여정에 아이도 지쳐 하고 있던 찰나 ㅎ 여기를 들르다니 ㅎㅎ
쉬고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

IMG_8864.JPG

이것이 그릭야채 샐러드 입니다 ㅎㅎ
특이하게 여기다가 이렇게 주시더라구요
느끼한 음식에 지쳐있던 우리를 간단한 야채로 우리의 입을 깔끔하게 해줬던거 같네요 ㅎㅎ


맛집정보

송키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도2동 중앙로12길 22


[테이스팀] 제주도에서 특별한 샐러드+샌드위치가 먹고 싶다면 송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3 which ranks you at #782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81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분위기 정말 좋네요.
데이트하기 정말 좋을거 같아요

아이와 잠시 쉬어갈수 있던 좋은 곳이었ㅅ급니다 ㅎㅎ

식당 멋진데요
3년전 제주사진좀 찿아볼까?
ㅋ 스팀잇 하기전엔 사진을 잘 안찍어 없다는거 ㅜ

ㅎㅎㅎ스팀잇 하면서 변한게 사진 많이 찍는거 인거 같아요 ㅎ

와우~. 매우 특별한 집이네요
지주 가면 꼭 가봐야겠습니다

네 ㅎㅎ 게스트 하우스도 나중에 이용 해보세요 ㅎㅎㅎ

이색적인 분위기네요.
전 예전 찍은건 기억이 잘 나지 않아 설명이 어렵더라고요 ㅎ

그나마 사진이 많아서 기억할수 있었네요 ㅎㅎ
이거 테이스팀 써야지 하면서 많이찍었거든요

여기도 분위기 깡패네요 ㅎㅎ

네ㅎㅎㅎ 사진이 잘 나와서 그런거 같아요

실내장식이 아름답네요~
여기선 무얼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실제론 조금 어두웠는데 사진은 밝게 잘 나왔네요

카페같은 분위기네요..

그러게요 카페 해도ㅛ 되겠네요

송키? 송키님이 생각나네요.ㅎㅎ

네 ㅎ 저도 적으면서 송키님 생각 났네요 ㅎㅎ

송키님?ㅋㅋㅋㅋ
샐러드가 담백해 보입니다.

샐러드도 담백하고 사진엔 없지만 샌드위치도 맛났던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91.61
ETH 2921.47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