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본 라멘이 먹고 싶어서 방문한 @산쪼메/점보라멘 다먹으면 공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오랜만에 테이스팀 글을 올리는거 같습니다

스팀 가격이 완전 바닥이라 제 포스팅 의지도 바닥인거 같습니다 이러면 안되는데 여기 스팀잇에 들인 시간과 돈이 좀 있는데 다시 올라갈 그날을 생각하며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

테이스팀 런칭하고 얼마 되지 않았을때 와이프와 평일 점심때 다녀온 일본 라멘집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중앙로 66
산쪼메

IMG_8010.JPG

주택 앞에 상가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던 식당 입니다
저희 아파트 앞에도 이런 식당이나 상가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ㅠㅠ

IMG_8004.JPG

저거는 점보라멘 성공자의 사진과 점보라멘이 담겨 나오는 그릇입니다
4인분이고 국물까지 모두 20분만에 클리어 하면 라면이 공짜 라고 합니다 실패하면 2만원 이고 토하면 3만원 이라네요 양 많으신 분들은 도전 한번 해보셔도 될듯 합니다 저흰 양이 많지 않아서 패스

IMG_8007.JPG

항상 메뉴판을 보면 고민을 하게 되지요 이것도 저것도 먹고 싶어지고 저흰 산쪼메 라면과 시오버터라면을 시켰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8-12-17-12-57.jpeg

산쪼메라면은 보통의 담백한 일본 라멘의 맛이었고
시오버터 라멘은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같이 나온 장아찌가 아니었으면 먹다가 버릴수도 있었던 그런 느끼함이 있었네요 전 아무 생각 없이 저걸 시켰다가 낭패 볼뻔 했습니다 차라리 다른걸 시킬껄 했네요
그래도 장아찌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아이를 등원시키고 난 후 먹는 아내와의 점심이라 더 특별하고 ㅎㅎ 좋은 시간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일본라멘집은 많으므로 다시 방문은... 한번 생각해 보려구요


맛집정보

산쪼메

score

대한민국 포항시 양덕동 북구 양덕동 667-3번지 101호 1층 포항시 경상북도 KR


맛있는 일본 라멘이 먹고 싶어서 방문한 @산쪼메/점보라멘 다먹으면 공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점보라면 도전해보고 싶긴한데... 토하면 3만원이라니.ㅋㅋㅋ
글의 태그를 6개는 어떻게 한건가요?

ㅋㅋㅋㅋㅋ 저도 몰겠어요 테이스팀으로 올리니 저렇게 6개 올라가 지던데요?????
아까 다른분은 7개 올라가던데 ㅎㅎㅎ
테이스팀에서는 분명 5개로 올렸는데 ㅎㅎ 테이스팀 태그 하나가 더 올라와 버렸네요 ㅎㅎ
전 토하고 3만원 내기 싫어서 걍 평범하게 먹었네요 ㅋㅋㅋ

오홋 신기하네요. 7개가 되는건 테이스팀 태그를 아예 안쓰면 넣어주는거 아닐까요??ㅋㅋ

958A66EB-6A89-4B7D-9270-7E9461A800C2.png

7개 ㄷ ㄷ ㄷ ㅋㅋㅋ 왜 그런지 ㅋㅋ

나중에 busy에서 수정하려면 결국 1개 빼야 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weetpap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왠지 전 라멘은 도전 할수 있을거 같은 근자감이 생기네요. 시오버터라니 상상만해도 느끼합니다. ㅋㅋ

느기했지만ㅋㅋ 장아찌의 힘으로 눌렀지요

저도 맛난 일본 라멘 먹어보고 싶어요~!!! ^^

그냥 어느 동네에나 있는 그런 평범한 곳이었네요 ㅋㅋㅋ

성공한 사람들 사진인가봐요?!
우와 대단!!

대단하지요 ㅋㅋㅋ 양을 보진 못했는데 그릇의 크기만 봐도 양을 진작 할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대단

산쪼메라면이 맛있을거같네요~~ 시오버터 라멘은 이름만으로도 뭔가 사알짝 느끼함이~~ ㅋㅋ

산쪼메가 담백하니 맛있었던거 같아요 ㅋㅋ 숙취해소도 될거같고 ㅎㅎㅎ 시오버터는 느낌부터 느끼 ㅋㅋㅋ

라면을 좋아 해서 도전 하고 싶긴 하지만 실패 했을때가 두렵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실패하면2만원 토하면 3맘원만 내면 되지요 ㅋㅋㅋㅋ

진짜 맛있어 보여요 저도 주변에 라멘집있나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ㅎㅎㅎㅎ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그런 식당 이더라구요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것 같은데.. 토하면 3만원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치우는 비용? 일까요? ㅋㅋㅋㅋ

호기롭게 도전 하는 분들이 꽤 있다고 들었습니다 ㅋㅋ 사장님 ㅇ이걸로 돈 번다고 하시네요 아신나요님도 도전?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